[선교칼럼] 3H = 3How
[선교칼럼] 3H = 3How
  • 나정희 선교사
  • 승인 2023.08.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를 찾아서 모두 빼버리면, 진짜만 남아/
하나님의 형상이 아닌 것들을 제거하는 삶/

【뉴스제이】 진짜와 가짜를 구분하는 방법은 가짜를 찾아서 모두 빼버리면, 진짜만 남게 됩니다. 우리는 다음 질문에 모두 쉽게 답을 할 수가 있습니다.

1H. 나는 어떻게(How) 예수님이 주인되지 않는 삶을 사는가?
2H. 나는 어떻게(How)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지 않으며 사는가?
3H. 나는 어떻게(How) 이웃을 사랑하지 않고 사는가?

위의 답만 빼버리면, 참된 그리스도인으로 살 수가 있습니다. 물론 다른 질문들도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어떻게(How) 그리스도인 답지 않게 사는가? 등등.....

앞으로 전도팀은 학교전도, 거리전도, 미션트립 등을 통하여서 복음을 전하는 어린이들로 훈련을 받고 지도자로 양성을 하려고 합니다.   ⓒ나정희

이곳 케냐는 7월과 8월이 겨울에 속합니다. 아침 온도가 영상 15도 였습니다. 광야에 바람도 세차게 불었습니다. 예배에 오는 아이들이 너무 춥다고 합니다. 찬양과 전도 훈련과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예배 후에는 '어린이 전도팀'을 만들었습니다. 앞으로 전도팀은 학교전도, 거리전도, 미션트립 등을 통하여서 복음을 전하는 어린이들로 훈련을 받고 지도자로 양성을 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어떻게(How) 전도하지 않는 삶을 사는가?’를 깨닫고 전도하는 삶을 살아가려고 합니다.

초창기에 함께 신앙생활을 하던 학생이 학교 선생님들과 방문을 하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교장 선생님이 학교에서 학생회장을 맡아서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하니 더 좋았습니다.

"주여 우리 속에 하나님의 형상이 아닌 것들을 제거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소서“

나정희 선교사 (아프리카 케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