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자가칼럼] ♥뉴스제이♥ 창간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드려요
[십자가칼럼] ♥뉴스제이♥ 창간하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드려요
  • 나관호
  • 승인 2018.10.01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관호 목사의 행복발전소 9]

협력사로 도움을 주신 신문사 대표님들에게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미래목회포럼과 한국교회언론회 동역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신문사 창간에 도움 준 경기도청 북부지청, 파주시청, 파주세무서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뉴스제이'가 세상에 출산되도록 기도해준 지인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제작을 담당해주신 ND소프트 대표님과 모든 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뉴스제이>를 창간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은혜로 드디어 <뉴스제이>가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작은 일에 충성하며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어려운 곳, 작은 것, 좁은 문으로 가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 필요한 모든 것들도 채워주시고 인도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믿음으로 가는 이 길에 큰 영광 있기를 소망합니다. 내 힘으로 갈수 없으니 하나님이 끌어 주시고 밀어주세요.

예수님! 사랑합니다. 영광올려드립니다.

임마누엘 하나님! 여호와 이레 하나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입니다. 주님 홀로 영광 받으소서! 주님만 높아지시길 소원합니다. 골리앗을 물리친 다윗의 용기와 능력과 지혜를 주시고, 여호수아 같은 담대함을 주시고, 모세 같은 지도력을 주소서. 성령님이 이끄시는 생각과 말을 따라 가게 하소서. 아멘.

한국교회 승리와 인도의 깃발 <뉴스제이> 로고

협력사로 도움을 주신 <뉴스파워> 김철영 대표님, <크로스뉴스> 송상원 대표님, <뉴스앤넷> 이병왕 대표님, <CDN-TV 기독일보> 유현우 대표님, <기독교포털뉴스> 정윤석 대표님께 고마운 마음 전합니다. 기사 교류뿐 아니라, <뉴스제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시고 특히, 부족한 나에 대해 격려와 응원해 주셔서 빚진자의 마음을 주셨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고, 꼭 사랑의 빚을 갚겠습니다.

협력 신문사
협력 신문사

한국교회 싱크탱크 동지로 손잡아 주시고, 기도와 관심으로 응원해주신 ‘미래목회포럼’ 김봉준 대표님과 정성진 이사장님, 박종헌 사무총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한국교회언론회’ 유만석 대표님과 이사장 최성해 총장님, 이억주 대변인님, 심만섭 사무총장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미래목회포럼'과 '한국교회언론회'는 한국교회 생크탱크로 정책과 아젠다를 개발하고 있다.
'미래목회포럼'과 '한국교회언론회'는 한국교회 생크탱크로 정책과 아젠다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뉴스제이>가 세상에 출산되도록 기도해주신 세계선교연대 총회장 박용욱 목사님, 최요한 대표님과 이향심 사모님, 강남미 전도사님과 최명숙 간사님께 감사드리고, 특히, 인생 멘토 심창근 목사님과 박창규 목사님을 비롯한 지인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기도의 동역자 여러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권사님과 집사님 여러분께 고마운 마음 전하며, 신문사 창간 행정에 친절하고 신속하게 도움 준 경기도청 북부지청, 파주시청, 파주세무서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제작을 담당해주신 ‘ND소프트’ 이주영 대표님과 강송이·박예향·김유진 선생님과 모든 직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뉴스제이> 발행인 나관호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