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대책, 배우 김정화 결연 이야기 담은 캠페인 전개
기아대책, 배우 김정화 결연 이야기 담은 캠페인 전개
  • 배성하
  • 승인 2023.06.22 2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고 싶은 나의 엄마” ... ‘해외아동지원 캠페인’/
김정화의 후원 스토리, 15년 전 사연 담아/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국제구호개발 NGO인 희망친구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김정화 홍보대사와 함께 전 세계 취약 아동을 돕는 해외아동지원 캠페인 ‘보고 싶은 나의 엄마’를 전개한다고 22일(목)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김정화의 실제 후원 스토리를 공유함으로써 해외 아동 지원의 필요성을 알리고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아대책은 홍보대사인 배우 김정화와 함께 하는 해외아동지원 캠페인 ‘보고 싶은 나의 엄마’를 전개한다 
기아대책은 홍보대사인 배우 김정화와 함께 하는 해외아동지원 캠페인 ‘보고 싶은 나의 엄마’를 전개한다.   ⓒ기아대책 제공

현재 기아대책은 해외아동 결연 및 사업 후원을 통해 돌봄이 필요한 전 세계 46개국, 1,500만여 명의 아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후원금은 아프리카 내 취약 아동의 △교육 △보건의료 △생계주거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홍보대사 김정화가 공유한 후원 스토리는 15년 전 사연의 주인공인 결연 아동 ‘아그네스’를 만난 순간부터 아이가 건강하게 성장해 결혼식을 올리고 가정을 이루기까지의 기적 같은 과정을 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희망친구 기아대책 유튜브 채널 내 『동상이몽2 김정화&유은성 풀스토리 ‘가족의 탄생’』 콘텐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에 함께한 홍보대사 김정화는 “한 아이를 끝까지 후원하면서 목격한 놀라운 인생의 변화와 감사의 감정을 공유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며 “저와 아그네스의 이야기처럼 많은 분들이 작은 나눔의 실천을 통해 감동과 기쁨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은 “아직도 아프리카를 비롯한 전세계 취약 국가 내 아동들은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상황”이라며 “김정화 홍보대사님과 아그네스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많은 분들에게 공감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후원을 통해, 하나님 사역에 함께 동역해 주시시오. 샬롬!" - 발행인 나관호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