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뮬러아카데미] ‘은혜삼위일체’가 있는 학교
[조지뮬러아카데미] ‘은혜삼위일체’가 있는 학교
  • 배성하
  • 승인 2019.12.1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액 장학금, 석사과정(MA), 준비된 사역자/
조갑진 부총장이 서울신대 은퇴 후 설립/
'스카이프' 통한 뉴질랜드 현지 특강'도/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조지뮬러아카데미 GMBA’ (원장 조갑진 교수)의 목요종강예배와 특강이 은혜와 감동 가운데 열렸다. 특히, 토요일 종강은 토요영성강좌로 김 진교수 그리고 종강예배는 조갑진 원장이 사역보고는 나관호 목사가 축도는 김승복 목사가 했다.

오후 특강은 뉴질랜드의 ‘디르사선교회’ 김희종 선교사의 '스카이프를 통한 뉴질랜드 현지에서의 특강'이 이어졌다. 어린이들과 그 부모들의 변화를 가져오는 비밀을 강의하고, 변화 받은 학부모 중에서 의사 3명의 간증과 이수영 찬양치유사역자의 사역으로 마무리 했다.

조갑진 원장은 학생들에게 “모두들 마지막 수업까지 성실히 함께 하시기를 권합니다”라고 전하며 "유종의 미를 주님 안에서 거두자"고 권면했다.

조갑진 부총장이 서울신학대학에서 은퇴를 한 후 세계선교를 향한 준비된 사역자 양성하기 위해 개원한 ‘조지뮬러아카데미 GMBA’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학생 선발 과정을 철저히 하는 가운데 전액 장학금 제도를 마련하고 있다. 4학기를 마치면 외국 유수한 대학의 석사과정(MA)‘ 졸업증명서가 수여된다.

이렇게 일체전액 장학금, 석사과정(MA), 준비된 사역자, ‘은혜삼위일체’가 있는 학교가 ‘조지뮬러아카데미 GMBA’다. 성도 여러분의 후원과 학생추천, 기도후원이 있기를 소망한다. 한편, 조갑진 교수는 '국가기도운동본부'를 통해, '나라 살리기 기도운동'을 벌이고 있다. 매주일 오후 5시, 서울신학대학교에서 정기 예배모임을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