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선교센터] 한센인 마을에 교회건축합니다.
[도마선교센터] 한센인 마을에 교회건축합니다.
  • 김정구
  • 승인 2019.10.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드레 지역 한센마을에 임시 예배처를 마련해 예배 드려
한센인 한가족 의식주 문제 해결 위해서 월 3만원이 필요
한센인, 나의 신앙멘토가 되어 낮은 자의 모습으로 살게해

【뉴스제이】 저는 인도에 가기 전 한국에서 목회할 때 한센인을 너무 사랑했습니다. 한센인은 나의 신앙멘토가 되어 낮은 자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길을 알게 했습니다. 당시 소록도 교회(김두영 목사)와 자매결연을 맺고 1년에 서너차로 정기적으로 방문하기도 했고, 교회 수련회와 학생회 수련회를 소록도에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소록도 교인들을 관광버스로 초청하여 우리교회에서 교인들과 함께 먹고 자면서, 경주로 관광도 시켜주었습니다. 당시 유명한 소록도 맹인들로 구성된 하모니카 합주단을 초청 1000여명이 모여 큰 은혜와 감동의 시간이었습니다.

그후 25년전 인도에 왔을 때, 길거리에 파고 넘치는 한센인들을 보고 뱅갈로시내에 한센인 선교센터를 건축을 도와주며, 치툴지역 한센인촌에 여호와라파교회 건축과 합숙사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그런 사역 배경 속에서 금번, 안드레 지역 한센 마을에 임시 예배처를 마련해 예배를 드리며 교회를 건축하려고 기도하며 준비 중에 있습니다.

한센인들은 너무 고달픈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한가족 의식주 문제를 위해서 월 3만원이 필요합니다. 저희 도마선교센터에서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교회건축이 될 수 있도록, 그리고 한센인들 의식주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고국에 계신 성도 여러분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여호와 이레!!! 여호와 샬롬!!!

김정구 목사 (인도 도마선교센터 설립자)

[뉴스제이]는 인도도마센터의 한센인 마을 '교회건축을 위한 후원운동'을 전개합니다. 관심을 가진 성도들께서는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355-0059-2211-53 ( 농협 / 도마선교센터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