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팬클럽, 장기기증 희망등록 서약 화제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장기기증 희망등록 서약 화제
  • 배성하
  • 승인 2024.03.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
지난해, 뇌사 장기기증인 유자녀 장학금도 기부/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이 진(眞)으로 등극한 지 4주년이 되는 날인 3월 14일을 기념하는 팬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나눔 행보가 화제다.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이 진(眞)으로 등극한 지 4주년이 됐다.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는 최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이 팬클럽 최초로 ‘장기기증 희망등록 서약식’을 진행해 참석 인원 전원이 장기기증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은 약 100여 명의 회원들이 모여 가수 임영웅의 음악 활동을 지지·응원하는 모임이다. 이들은 여러 기부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뇌사 장기기증인 유자녀들의 장학금으로 기부하며 생명나눔운동에도 힘을 보탰다. 해당 기부금은 2월 19일, 대학생 2명, 고등학생 1명 등 3명의 유자녀에게 전달됐다. 

가수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眞' 4주년을 기념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을 약속한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
가수 임영웅의 '미스터트롯 眞' 4주년을 기념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을 약속한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

이번 서약식에는 40명의 회원들이 자리를 함께 한 가운데 전원이 장기기증의 뜻에 공감해 희망등록에 참여했다. 

서약식을 연계한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의 한 회원은 “특별한 날을 더 의미 있게 기념하고자 회원들과 장기기증 희망등록 서약식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임영웅과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이 만들어가는 나눔 활동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장기기증 대구‧경북지부 천세균 본부장은 “다시 한 번 생명나눔의 온기를 전한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곳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주고받는 영웅시대의 아름다운 행보가 장기부전 환자들에게는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