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인사] "2020년 오직믿음으로 승리하세요"
[새해인사] "2020년 오직믿음으로 승리하세요"
  • 뉴스제이 나관호
  • 승인 2020.01.04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 마음, 켈리그라피에 담아/
1주년 축하해준 교회와 단체에 감사/
아홉길사랑교회/미래목회포럼/
3.1운동UN유네스코세계유산등재재단
더베러 푸드/세계선교연대포럼/
대한민국수호예비역장성단/국가기도운동본부/
콜레기움 보칼레 분당 합창단/

【뉴스제이】 '뉴스제이'의 이사장과 주인되시는 예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그리고 ‘뉴스제이’를 뜨겁게 성원해 주시고, 관심과 사랑으로 마음 모아 기도해 주신 모든 성도 여러분! 그리고 목회자와 선교사 여러분! 고맙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켈리그라피에 담아 전합니다. 지난 1년, 넘치도록 감사했습니다.

이제 ‘뉴스제이’가 1주년을 넘어 10주년을 향해 달려갑니다. 십자가를 붙잡고 행복하고 따뜻한 소식을 전하며, 낮은자리에서 예수님의 심장을 가지고 세상과 사람들을 바라보는 겸손한 매체, 한국교회의 깃발이 되도록 변함없는 위로와 격려, 사랑과 권면, 진지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특히 "참 수고했다"고 '뉴스제이 창간1주년'을 축하해주시고 격려와 후원해주신 '뉴스제이'의 주인되시는 '예수 그리스도'께 모든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예수님"

2020년 축복켈리그라피
2020년 축복켈리그라피

이어, 뉴스제이 창간 1주년을 기도하며 축하해주신 '아홉길사랑교회', '3.1운동UN유네스코세계유산등재재단', '더베러 푸드', ‘대한민국수호예비역장성단’, ‘국가기도운동본부’, '세계선교연대포럼', ‘미래목회포럼’, ‘콜레기움 보칼레 분당 합창단’ 관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이 ‘오직믿음’으로 승리하는 해가 되기를 기도하며, ‘오직믿음’을 가지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 앞에 올려드립니다,

모든 일 하나님이 다 하셨습니다. 주님 한분만으로 충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뉴스제이' 발행인   나관호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