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지뮬러바이블 아카데미] 채플과 특강 강좌, 주목받고 있다
[죠지뮬러바이블 아카데미] 채플과 특강 강좌, 주목받고 있다
  • 배성하
  • 승인 2019.11.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채플 강사, ‘패스브레이킹’의 저자, 서초교회 김석년 목사/
특강강사, 청소년사역과 치유영성사역자 김경임 목사가 나서/
조갑진 교수, 학생들에게 실제적 도움 제시하는 강사 모신다고/
24일(주일), ‘제1회 GMBC, 조지뮬러 아카데미 감사 및 후원회 찬양의 밤’
강좌 후 기념 촬영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죠지뮬러바이블 아카데미’(학장 조갑진 교수)의 채플과 특강 강좌가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한 채플이 아니라, 은혜와 사역의 실제가 함께하는 목회자들이 참여하기 때문이다. 조갑진 교수의 인맥과 평소 조 교수를 존경하고 협력하는 목회자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어 더 각광을 받고 있다.  

‘패스브레이킹’의 저자, 서초교회 김석년 목사

지난 21일 채플 강사는 ‘패스브레이킹’의 저자이며, 미자립교회 목회자들을 세우는 사역을 계속하시는 서초교회 김석년 목사가 강사로 나섰다. 학생들에게 목회자의 바른 마음과 태도에 대해 강조하고, 힘내서 좋은 목회자가 되라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수많은 청소년들을 변화시키며 병든 자를 치유하는 영성사역자인 김경임 목사의 특강이 이어졌다. 신유치료의 사례들을 제시하고 어떻게 선교현장에서 그 사역을 수행할 수 있을지 실제에 대해 강의했다.

국가기도운동본부 대표이기도 한 조갑진 교수는 “채플과 특강 강사들을 모실 때 학생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제시할 수 있는 목회자들을 모신다”며 학생들에게 “서로들 격려하여 사모하며 수업에 임하시기를 바란다”고 학생들을 독려했다.

'죠지뮬러바이블 아카데미’는 조지뮬러의 삶과 영성을 가르쳐 목회자와 선교사를 양성하는 기독교육기관이다. 서울신학대학교 부총장을 지낸 조갑진 교수를 비롯한 유수한 전현직 교수들이 강의에 참여하고 있다. 

24일(주일)에는 ‘제1회 GMBC, 조지뮬러 아카데미 감사 및 후원회 찬양의 밤’이 국가기도운동본부(대표 조갑진 교수) 주관, 서울신학대학교 후원으로 오후 5시 30분, 서울신학대학교 100주년기념관 512호에서 열린다. 1부는 협력교회 찬양의 밤, 2부 음악회, 3부 후원의 마당, 순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