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과 동성결혼 합법화 막아주소서" ... 철야기도로 간구
"차별금지법과 동성결혼 합법화 막아주소서" ... 철야기도로 간구
  • 배성하
  • 승인 2024.04.06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룩한 방파제, 기도원에서 새벽 5시까지 철야기도/
서울 퀴어축제, 6월 1일 개최 예정 가운데 열려/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동성애를 옹호하는 퀴어축제를 비판하며 반대집회와 국토순례를 해온 ‘통합국민대회 거룩한 방파제’가 성공적인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를 위해 경기도 파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4월 5일 밤 10시부터 6일 새벽 5시까지 ‘연합 금요철야기도회’를 개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거룩한 방파제 연합 금요철야기도회’ 참석자들이 부르짖어 기도하고 있다.    ©에스더기도운동

서울에서 퀴어축제가 6월 1일 개최되기로 예정된 가운데 열린 철야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올해 10주년을 맞는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를 위해, 그리고 오는 10일 치러지는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총선)에서 대한민국을 거룩하게 하는 위정자들이 세워지도록, 학생인권조례 폐지, 차별금지법 제정 및 동성결혼 합법화 시도 저지, 퀴어신학 금지 등을 위해 부르짖어 함께 기도했다.

“차별금지법과 동성결혼 합법화를 막아 우리 사회와 다음 세대를 지키는 일에 한국교회가 거룩한 방파제로 쓰임받게 하소서!”

철야기도회는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 담임),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대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 담임), 길원평 교수(진평연), 조영길 변호사(차바아 대표), 김형석 목사(필그림교회 담임)의 말씀과 특강이 진행됐고, 찬양과 합심기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박한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박한수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우리는 안녕하십니까?’(롬 12:2)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박한수 목사(제자광성교회)는 오늘날 우리나라가 좌경화, 음행화, 음란화 되고 있다“며, ”5년, 10년, 20년 후에도 우리는 모여서 예배할 수 있고, 성경을 읽을 수 있으며, 길거리에서 기도하고, 전도할 수 있으며, 우리가 보고 듣는 유튜브에서 설교를 계속 볼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박 목사는 “예수님의 제자들과 초대교회 성도들은 세상의 미움을 받았다. 죽기도 했다. 그런데 죽기를 각오하니, 살게 되었고, 죽었더니 세상이 살아났다”며 “우리가 살자고 조용하면, 세상은 이유도 모른 채 죽어간다. 결국, 목사와 성도들이 깨어나야 한다. 올해도 6월 1일 서울에서 퀴어축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침묵하면 안 된다. 잠자면 안 된다”고 전했다.

박호종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박호종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더 나은 미래를 위하여’(마 12:43~45)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박호종 목사(더크로스처치)는 “지금이 더 중요한 때다. 지금 이 나라는 어마어마한 영적 공격을 받고 있다. 일곱 귀신 같은 영적인 존재들의 우겨쌈과 공격을 받고 있다”며 “차별금지법이라는 기괴한 논리와 거짓 선동으로 이 나라를 다시 일곱 귀신들의 집으로 만들려고 한다”고 했다.

박 목사는 “이때 우리는 이것을 작은 것으로 여기고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우리의 형편이 배나 악한 상황으로 돌아가게 하는 치명적이고 끔찍한 상황을 만드는 것”이라며 “이때, 우리의 연합기도와 행동하는 이 싸움은 우리의 미래를 지켜내는 것”이라고 역설했다.

김형석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김형석 목사가 말씀을 전했다. ©에스더기도운동

‘버리고 돌아오라’(삼상 7:3)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형석 목사(필그림교회)는 우리가 아무리 바른 일을 한다 할지라도 먼저 하나님 앞에서 자신을 점검할 것을 주문했다.

그는 “우리는 끊임없이 모일 때마다 회개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우리의 마음을 점검해야 한다”며 “그리스도인들의 힘은 주님의 임재이고, 주님이 우리와 함께 해 주시는 것이다. 주님께서 우리와 강력하게 함께 해주실 때 우리의 말에, 우리의 손짓과 몸짓에 강력한 하나님의 도우심이 임할 것”이라고 했다.

이용희 교수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이용희 교수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다음세대를 위한 거룩한 방파제’라는 제목으로 특강한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는 기독교 서술이 빈약한 교과서, 학생인권조례, ‘성적 자기결정권’이 강조되는 교육의 문제점을 지적했고, 학교 성폭력 범죄와 10대 에이즈가 급증하고 있음을 알리면서 경각심을 가질 것을 요청했다.

그는 특히 이번 총선에서 △성경의 진리를 존중하고 올바른 법을 제정할 국회의원 △포괄적 차별금지법과 동성결혼 합법화를 막고, 태아의 생명을 살리는 입법을 하고, 가정을 보호하는 법을 제정하고, 복음통일을 이룰 국회의원 △대한민국과 다음 세대를 거룩하게 하는 국회의원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할 것을 당부했다.

길원평 교수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길원평 교수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길원평 교수는 ‘동성애의 선천성과 포괄적 차별금지법의 문제점’에 대해 특강했다. 길 교수는 “포괄적 차별금지법은 동성애를 비윤리적이라고 표현하는 일체의 행위를 차별이라고 금지한다”는 게 길 교수의 주장이다. 또한 그는 “동성애는 선천적인 것도, 치유 불가능한 것도 아니”라고 했다.

길 교수는 “차별금지법에 대한 본질적인 승리는 우리가 거룩함을 지킬 때 이루어진다. 우리가 은밀한 시간에도 거룩함을 지키고, 우리 자녀들을 거룩하게 키우면 반드시 승리한다”며 “사탄은 음란으로 전 세계를 미혹하고 있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을 지키고 대한민국을 지키고 전 세계를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조영길 변호사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조영길 변호사가 특강을 했다. ©에스더기도운동

‘차별금지법과 성경비평을 막아야 할 한국교회의 사명’이라는 제목으로 특강한 조영길 변호사는 “서구 교회는 신학교들에서 무너졌다. 성경을 그대로 믿지 말라는 신학, 고등비평신학이 이성을 앞세워 발달했고, 거의 모든 서구 신학교들이 성경비평학을 신학교들에서 가르쳤다”며 “그 결과, 성경을 그대로 믿지 않는 목회자들이 양산되어, 천지창조, 동정녀 탄생, 기적들, 부활, 승천, 재림과 심판 약속, 천국과 지옥 실재 등을 모두 이성으로 거부하고, 이성으로 이해되는 기독교 윤리만 수용하며 스스로 무너지고 있다”고 전했다.

조 변호사는 “그런데 정말 기적적으로 한국은 선교 초기부터 성경비평의 해악을 알고 거부하는 선교사들이 조선에 파송되어 조선 선교를 시작했고, 이들이 신학교에서 성경비평을 용납하지 않았다”며 “성경을 믿도록, 고등비평을 단호히 거부하도록 가르쳐야 한다”고 역설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