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시간대 ‘고담 나이츠’(Gotham Knights) 시청률 0.04%/
‘선택받은 자’(The Chosen)‘시즌 1’은 시청률 0.08%/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 CW 방송에서 강세를 보이며 네트워크의 일반 시청률 두 배를 차지했다. ‘CW’는 미국의 거의 100%를 커버하는 공중파 방송 채널이다. [참고기사 : 美 CW TV 네트워크,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방송한다 ]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시즌 1'은 ‘CW’에서 방송된 후, 일요일 밤에 견고한 시청률로 시작되어 지난주 같은 시간대 시청률을 두 배로 늘리고, 네트워크의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일부를 쉽게 앞질렀다고 ‘크리스천헤드라인스’(ChristianHeadlines)가 밝혔다.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1’은 52만2천명의 시청자와 함께 0.08% 시청률로 데뷔했으며, 이는 《고담 나이츠》(Gotham Knights)의 0.04% 23만5천명과 《슈퍼맨과 로이스》(Superman and Lois)은 0.04% 17만4천명으로 지난 일요일 같은 시간에 기록한 다르 프로그램에 비해 두 배 이상이다. ‘SpoilerTV.com’의 데이터는. 2주 전인 6월 2일 같은 슬롯에 대한 숫자의 두 배다.

특히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이미 다른 여러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성경 기반 시리즈의 시청률은 인상적이다 .
‘티브 라인’(TVLine.com)은 "예를 들어 《리버데일》(Riverdale), 《낸시 드류》(Nancy Drew) 및 《라이징》(The Rising)이 이번 여름에 평균 시청률을 낸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한 시청"이라고 말했다 .
《낸시 드류》(Nancy Drew)와 《리버데일》(Riverdale)의 7월 12일 에피소드는 각각 43만3천명과 000명과 20만9천명의 시청자를 모았다. ‘SpoilerTV’에 따르면 《라이징》(The Rising)의 7월 17일 에피소드는 33만2천명의 시청자를 모았다 .

미국의 거의 100%를 커버하는 공중파 방송 채널인 ‘CW TV 네트워크’가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전체 시즌을 방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CW TV 네트워크’(The CW Network)의 엔터테인먼트 사장 브래드 슈워츠(Brad Schwartz)가 말했다.
‘CW TV 네트워크’는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역사상 가장 큰 IP를 기반으로 하며 역사적으로 중요한 이 이야기를 매혹적이고 극적이며 고급스러운 방식으로 전하는 진정으로 독특한 시리즈다."
"이 쇼는 이미 전 세계 시청자와 깊이 연결되어 있으며 The CW는 시청자를 더욱 확대할 것입니다."

‘CW’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영되는 ‘시즌 3’ 피날레와 함께 세 시즌 모두를 방송할 예정이다. 현재 ‘시즌 4’가 제작 중이다.
예수 영화《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제작자 겸 감독인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는 이전에 슈워츠가 "《선택받은 자》(The Chosen)를 사랑하고 존경하므로 우리는 그것이 훌륭한 손에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