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교단&기관&단체
신목사의 '마스크 섬김 사역'은 현재 진행형/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 마스크 20만장/ 평택소방서 송탄소방서, 각각 마스크 10만장/ 목회자와 선교사들에게 마스크 150만장/ 고신대학교에 마스크 44만장 후원/ 대신대학교에 마스크 20만장 후원/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 '마스크 섬김 사역' 화제 ... “취약계층, 소방관, 목회자와 선교사, 대학생 등 400만장 후원”
2022. 01. 25 by 배성하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복지법인 '사랑과 나눔' 대표)의 마스크 섬김 사역이 화제가 되고 있다. 

신현옥 목사는 지난해,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 지회에 평택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20만장(약 4000만원 상당)과 가구 여러 점을 기부했다.

그리고 평택소방서와 송탄소방서에 각각 마스크 10만장, 목회자와 선교사들에게 마스크 150만장을 후원했고 고신대학교에 마스크 44만장, 대신대학교에 마스크 20만장을 후원했다. 

이에 유의동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은 지난해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지회(박종선 지회장)에서 평택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주최 측은 “신 목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고 기부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아 귀감이 됐다”고 시상 이유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 지회 23개 읍·면·동 분회와 산하 단체 대의원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에게 비대면으로 전달됐다.

신 목사는 한국자유총연맹 평택시 지회에 마스크 20만장(약 4000만원 상당)과 가구 여러 점을 기부했다. 이에 유의동 국회의원과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은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에게 각각 표창장을 수여했다     ⓒ시온세계선교교회    

그리고 신 목사는 지난해 11월 12일에도 평택소방서와 송탄소방서에 각각 마스크 10만장(약 2000만원 상당)을 후원했으며 국내외 목회자와 선교사들에게 마스크 150만장을 제공했다.

그리고 고신대학교에 마스크 44만장을 후원했다. 신현옥 목사는 고신대 태권도학과 설교에서 “차세대 한국교회를 이끌어 갈 신학생들에게 작은 위로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시온세계선교교회(신현옥 목사)는 최근 고신대에 마스크 44만장을 후원했다.     ⓒ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는 고신대 태권도학과 설교에서 “차세대 한국교회를 이끌어 갈 신학생들에게 작은 위로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시온세계선교교회

시온세계선교교회는 코로나19 이후 지금까지 마스크 400만장을 지역사회와 미자립교회, 해외 교회와 선교사에게 후원하며 섬김과 나눔을 계속 실천하고 있다. 대신대학교(총장 최대해)에도 마스크 20만장을 후원했다.

신현옥 목사의 '마스크 섬김 사역'은 현재 진행형이다.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신 목사는 '뉴스제이'에도 마스크를  제공했다. 본지 발행인 나관호 목사가 초청설교자로 가는 교회에 예수님 안에서 '시온세계선교교회' 이름으로 전달되고 있다. 나관호 교수목사는 제자들이 세운 개척 교회와 작은 교회의 주일설교를 순회하고 있어, 개척교회에 큰 위로가 되고 있다. 나관호 교수목사는 대형교회보다 작은 교회를 바라보고 설교 사역을 하고 있다.

한편, 시온은혜기도원 원장이기도 한 신현옥 목사는 원로목사님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해, '한국교회 역전의 용사'들을 격려하기도 했다. 또한, 시온세계선교교회 산하, 복지법인 '사랑과 나눔'을 중심으로 국제구호기구 ‘월드비전’(회장 조명환)과 함께 설 명절을 맞아 평택지역 아동섬기기 ‘사랑의 도시락 나눔’을 실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광진 2022-01-25 16:04:34
이곳 저곳 나누지 않는 곳이 없네요. 그리고 무려 400만장 이라니.. 요즘 이렇게 나누어 주시는 분들이 없던데.. 신목사님이라는 분은 정말 대단히신 것 같습니다. 정말 큰 감동 받았습니다.

최동순 2022-01-25 16:37:13
신현옥목사님의 귀하고 아름다운 섬김에 찬사를 보냅니다. 어두운 세상에 한 줄기 빛으로 세상을 밝히시는 아름다운 희생에 감사드립니다.

이광영 2022-01-25 23:22:48
넘쳐서 섬기는 것이 아닌줄 압니다. 주님이 주시는 대로 나누시고 남기는것 없이 탈탈 털어서 섬기고 나누시는 모습 하나님의 사랑같습니다.
조건없는 나눔이 사라지는 이시대에 행하시는 모습들 모두 존경스럽습니다.

신예성 2022-01-26 18:48:36
어두컴컴한 세상속에 한줄기 빛을 비추는 목사님 이십니다
세상모든 목사님들이 본받아야할분 입니다

최정인 2022-01-26 19:09:35
교계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본이 되시며 아낌없이 베푸시는 사랑의 후원과 나눔이 끊이지 않으시는 목사님 정말 대단하시고 존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