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국제
불가능 같았지만, 하나님께는 불가능이 없다/ 유전학 정보를 필요로 하는 곳에 등록 후 만나/ [미국 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은 미국 소아과 의사로 소아암 환자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돕고 있다.]
동생 찾기를 멈추지 않고, 80년 만에 만난 형제
2023. 03. 30 by 케이티 나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80년 전 따로 입양되었다가 80년만 다시 재회한 형제가 있어, 축하와 화제를 받고 있다. 

동생 로버트 윌슨(왼쪽)과 80년 동안 동생을 찾았고 그리워한 형 빌 코드스(오른쪽)가 재회의 기쁨과 눈물을 나누고 있다.   ©69News WFMZ-TV 캡처
동생 로버트 윌슨(왼쪽)과 80년 동안 동생을 찾았고 그리워한 형 빌 코드스(오른쪽)가 재회의 기쁨과 눈물을 나누고 있다.   ©69News WFMZ-TV 캡처

‘갓업데이트’(God Updates)에 따르면, 한 남자가 남동생을 찾는 것을 멈추지 않았고 80년이 지난 후, 2023년이 되어서 남동생과 마침내 재회했다. 유전학 정보 등록이 성과를 만들어낸 것이다. DNA 대조 결과 형제로 판명된 것이다.

형제간의 유대감에는 뭔가가 있다. 80년이 지난 후에도 형인 빌 코드스(Bill Cordes)와 동생 로버트 윌슨(Robert Wilson)에게는 형제애는 여전히 온전하다. 

양쪽 가족들이 함께 축하했다.       ©69News WFMZ-TV 캡처

그들의 어머니가 두 아들을 돌보기에 부적합하다고 여겨져, 사회 복지국은 그 형제들을 갈라놓았다. 빌은 그의 남동생을 옷장에 숨기려고 했지만, 너무 늦었다. 

빌은 당시 상황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나는 동생을 붙잡고 집을 향해 달려갔습니다. 저는 동생을 옷장에 숨기려 했고, 그들은 저를 현관에 세우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좋은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것이 내가 동생을 본 마지막이었습니다. 동생은 4개월이었습니다," 

80년이 지난 후에도 형제애는 형인 빌 코드스(왼쪽)와 동생 로버트 윌슨(오른쪽)에게는 여전히 온전하다.    ©69News WFMZ-TV 캡처

두 형제는 자라서 결혼하고 가정을 꾸리기까지 계속해서 별개의 삶을 살았다. 동생 로버트(Robert)는 입양될 당시 4개월이라서 형에 대한 존재나 형을 찾기 위한 그 무엇도 알지 못했다.  

하지만, 형 빌(Bill)은 평생 동안 동생에 대한 생각을 멈추지 않았고, 언젠가 동생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했다. 

마침내 형은 어린 남동생을 찾았다. 동생을 찾는 것은 불가능할 것 같았다. 그러나 하나님께는 불가능한 것이 없다. 빌(Bill)이 자신의 유전학에 대한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일련의 사건 이후, 그의 손녀는 로버트(Robert)를 찾는 열쇠를 우연히 발견했다.

80년 후, 빌 코드스(오른쪽)는 마침내 동생인 로버트 윌슨(왼쪽)을 다시 한번 품에 안았다.   ©69News WFMZ-TV 캡처

80년 후, 빌 코드스(Bill Cordes)는 마침내 동생인 로버트 윌슨(Robert Wilson)을 다시 한번 품에 안았다. 그리고 이번에는 놓지 않는다. 두 사람은 잃어버린 시간을 만회하고 함께한 모든 순간을 축하하고 있다.

"친구는 항상 사랑하고 형제는 환난을 위하여 났느니라"(잠언 17: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