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문화
‘2023 지창욱 팬미팅 요코하마‘ 성황/ 초 단위 판매 기록, 약 5천 석 전석 매진/
배우 지창욱, 日 요코하마 팬미팅 ... ‘전석 매진’
2023. 02. 07 by 배하진

【뉴스제이】 베하진 기자 = 배우 지창욱이 지난 3일, 일본 팬미팅, ‘2023 지창욱 팬미팅 요코하마‘(2023 JI CHANG WOOK FANMEETING IN YOKOHAMA)를 ’니시 퍼시피코 컨벤션 플라자‘(PACIFICO Convention Plaza in Nishi)에서 개최했다.

요코하마 팬미팅 “Reach You”는 2020년 요코하마 공연 이후 3년 만에 열려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번 일본 요코하마 팬미팅 “Reach You”는 2020년 요코하마 공연 이후 3년 만에 열려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팬미팅은 예매부터 추가 좌석까지 초 단위 판매를 기록하며 약 5천 석 전석이 매진되며 지창욱의 타오르는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노래 ‘고백’으로 로맨틱하게 2023년 첫 팬미팅의 시작을 알린 지창욱은 새해 인사로 팬들에게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지창욱은 드라마 장면 재연, 소원 코너, OX 퀴즈, 인생네컷 등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코너를 기획,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지창욱은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코너를 기획,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영상캡처 

특히 지창욱은 관객석에서 더 가까이 팬들과 마주하고, 일본 팬들을 위해 일본 노래와 일본어로 편지를 준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보여줬다. 

“팬분들은 저를 미소 짓게 합니다.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잊지 못할 시간이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팬미팅은 예매부터 추가 좌석까지 초 단위 판매를 기록하며 약 5천 석 전석이 매진되며 지창욱의 타오르는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영상캡처

진심을 전한 지창욱은 공연이 끝난 이후 모든 팬들을 배웅하며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지창욱의 차기작 《최악의 악》은 2023년 하반기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