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물맷돌
【뉴스제이】 뉴스제이 발행인 나관호 목사는 고등학교 3학년 때 '폐결핵 3기'의 죽음 앞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외쳐 고백하고, '질병을 이기고 살아난다'는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생각을 '믿음과 연결시켜', 하나님의 은혜 아래 살아났습니다. 그후, 사명을 가진 '오직믿음 사역자'로 성경을 바탕으로 한 '믿음의 글'로 세상을 향해 '예수 사랑', '십자가 예수'를 외치는 '기독교변증가'이며, '따뜻한 글'로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 채우는 '행복발전소 목사'로서 교회와 사람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나관호 목사의 '행복발전소'
2020. 12. 13 by 나관호 목사
나관호 교수목사(뉴스제이 발행인)

 

《26》 [행복칼럼] 한땀한땀, 정진, 연습 등 단어가 준 '깨달음의 행복' ... "장인정신 예술인과 , 목인정신 예수인으로 살아가길 결단"

《25》 [나관호목사 칼럼] 문화전쟁 서막을 연, 승훈·승국·승윤·승주 4형제 응원 ... “이재철 목사님! 고맙습니다”

《24》 [행복칼럼] 딸 아이의 '의사실습'이 준 행복 ... "딸들의 ‘사람사랑 마음’이 예쁘고 행복합니다"

《23》 [행복칼럼] “메리 크리스마스!” 고백의 행복 ... “예수님 탄생을 기쁘게 경배합니다”

《22》 [나관호목사 칼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준 ‘통쾌함’ ... "드라마 밑그림, ‘영적 전쟁’ 승리 이야기다."

《21》 [행복칼럼] 인도에서 온 응원 사진에 “감동”

《20》 [행복칼럼] 찬송가 1장부터 645장까지 연속듣기 행복

《19》 [행복칼럼] 십자가가 나를 항상 행복하게 합니다

《18》 [행복칼럼] 의사가 되기로 결정한 딸 아이가 준 행복

《17》 [행복칼럼] 우리 가정의 ‘사과 데이(day)’가 준 행복

《16》 [나관호목사 칼럼] 유튜브, ‘휴거 중계’하는 것은 아닐까? ... “유튜브 안에서, 세계인은 하나, ‘LIVE’ 세계방송은 일상”

《15》 [나관호목사 칼럼] "나는 ‘그냥’ 사람이 좋습니다"... 8남매 쌀집 봉순이네로 새벽 4시 출근(?)

《14》 [나관호목사 칼럼] 배우 이하늬 '신앙으로 다시보기’ ... “아브라함과 노아처럼, 저도 어디를 가든 '예배 자리' 찾는 것이 꿈입니다”

《13》 [나관호목사 칼럼] “반갑다. 친구야! 반갑구만 반가워요” ... 친구모임이 "아버지와 영화배우 김진규 아저씨를 불러내다”

《12》 [나관호목사 칼럼] 美 최고층 빌딩에 담긴 ‘미국정신’... “엠파이어스테이트 102층, 美 도착 청교도 102명 기억하며..."

《11》 [행복칼럼] 새로운 ‘영적 눈’ 뜨게한 딸의 말 한마디

《10》 [행복칼럼] 말을 참아 ‘소금 맛’을 낸 행복

《9》 [행복칼럼] 나라위해 기도한 ‘뜨거운 행복’

《8》 [행복칼럼] 내가 만든 ‘십자가’가 준 ‘행복 마음’

《7》 [행복칼럼] 딸의 암환자 돕기 '자전거 70일 여정' 응원

《6》 [나관호목사 칼럼] “하나님 감사합니다”를 고백해야 하는 이유

《5》 [생각칼럼] 운명을 바꾼 '4개의 사과

《4》 [행복칼럼] ‘청바지 선물’과 ‘영적 선물’ 받은 행복

《3》 [사는이야기] 입양 강아지 깐지와 대박이 스킨십 요구 “사랑해 주세요”

《2》 [생각칼럼] 마음은 모든 삶의 결과를 만든다

《1》 [한줄 생각] 긍정노래가 밝은 삶을 만든다

▲ 미국 YWAM에서 공부하고 훈련받은 인도 청년 JJ가 사진으로 감사인사를 전해줘 감동했다.    Ⓒ 뉴스제이  
▲ 쪽방촌에 사시는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 뉴스제이  
▲ 나를 위해 중보기도하고 있는 인도의 동역자 목사들이 행복을 주고 있다.   Ⓒ 뉴스제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