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마음 담은 '봉사' 함께 합시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마음 담은 '봉사' 함께 합시다
  • 박유인
  • 승인 2023.05.22 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한국기독실업인회 협약/
기부 및 봉사활동 공동 노력, 협력하기로/
복음 전파와 봉사, 예수님 제자로서의 사명/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기독교 국제구호단체 NGO ‘사마리안퍼스 코리아’(Samaritan's Purse Korea / 대표 크리스 위크스)가 ‘사단법인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 김영구 중앙회장)와 '협약식'(MOU)을 갖고, 기부 및 봉사활동의 공동 노력과 전략적 상호 협력을 위해 '함께' 봉사하기로 손을 잡았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Samaritan's Purse Korea)와 '한국기독실업인회'(CBMC)가 기부 및 봉사활동의 공동 노력 및 전략적 상호 협력에 목적을 둔 '협약식'을 갖고, 함께 봉사하기로 손을 잡았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지난 16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CBMC중앙회 사무실에서 체결한 업무협약식(MOU)에서는 양 기관 사역 소개와 함께, 간담회를 통해 구체적 협력 방안을 논의했고, 약 1시간 30분 정도 진행됐다.

간담회에서 양측은 향후 '복음 전파의 사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마음을 담은 '봉사활동'을 하기로 뜻을 모았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Samaritan's Purse Korea) 크리스 위크스 대표는 “이번 협약이 큰 격려가 된다”며 “CBMC의 사명과 목적을 듣고 하나님께서 이 자리를 이끄시고 마련해 주셨다는 확신이 들었다. 앞으로 협력할 사역들이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크리스 위크스 대표(왼쪽)와 '한국기독실업인회’ 김영구 중앙회장(오른쪽)이 협약서에 사인을 했다. 

업무협약식(MOU)은 '한국기독실업인회'(CBMC)에서 이성복 대외협력위원장 및 중앙회 부회장, 박명규 지회창립위원장, 전영삼 중앙사역국장, 이성렬 중앙홍보국장이 참여했고, '사마리안퍼스 코리아'(Samaritan's Purse Korea)에서는 크리스 위크스 대표, 김현수 기부사역팀 본부장, 송하은 커뮤니케이션팀 디렉터와 최병진 촬영감독, 박선규 기부사역팀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와 MOU를 맺은 'CBMC'는 전 세계 96개국에 조직된 국제 크리스천 실업인(사업가)과 전문인들 모임으로, 일터에서 복음을 전하며 예수 그리스도가 구주이심을 증거하고 주님의 지상명령을 성취하는 국제적 사명 공동체다.

현재 ‘한국CBMC’는 사단법인으로 등록돼 국내 280여 지회, 해외 120여 지회를 두고 7천 5백여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비지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비전을 갖고 전도, 양육, 리더십 개발 및 일터의 변화를 위한 사명에 매진하고 있으며, 향후 ‘사마리안퍼스 코리아’의 사역에 조력자와 협력자로 동행할 것을 약속했다.

사마리안퍼스의 몽골 어린이 치료 봉사활동 장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사마리안퍼스의 몽골 어린이 치료 봉사활동 장면.   ⓒ사마리안퍼스 코리아     

이성복 CBMC 부회장은 “두 단체가 어렵고 소외된 이웃, 재난을 당한 곳에 기쁜 소식과 함께 물질과 의료 봉사로 지원할 수 있는 것이 매우 감동적”이라며 “예수님의 제자로서 반드시 해야 할 사명“이라고 밝혔다.

‘사마리안퍼스’(Samaritan's Purse)는 기독교 국제구호단체로, 지난 50년간 전 세계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영적·물질적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1970년부터 전쟁, 빈곤, 자연재해, 질병, 기근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도우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한국을 포함해 캐나다, 영국, 호주 및 독일에 지사를 설립했고, 17개국에 현장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사마리안퍼스 코리아’는 사역을 함께 할 교회, 단체, 개인 후원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일시후원 및 정기후원도 가능하다. [문의: https://samaritanspurse.or.kr, 02-2105-1800]

"후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귀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발행인 나관호 배상
"후원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귀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발행인 나관호 배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