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4 촬영 ...총 시청자 1억 돌파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4 촬영 ...총 시청자 1억 돌파
  • 에쉴리 나
  • 승인 2023.03.2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1부터 시청자 1억 명, 총 스트림 수 5억/
세트장, 3만 평방피트의 사운드 스테이지/
복제된 1세기 마을에서 촬영/

【미국=뉴스제이】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시즌4’ 촬영이 이번 주에 시작되었다. 출연진과 제작진은 세계적인 히트작이 된 성경 기반 이야기를 계속하기 위해 텍사스주 미들로디언(Midlothian) 근처에 있는 시리즈의 세트장에 모였다.

눈먼자애게 기도하는 예수 그리스도.        ⓒ'선택받은 자' 캡처

시리즈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는 월요일 세트장에서 사용된 클래퍼보드(clapperboard)의 사진과 함께 “우리가 돌아왔습니다”라며, 며칠 전 공식 SNS 계정에는 “이번 주에 ‘시즌4’ 촬영이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배급사인 ‘엔젤 스튜디오’(Angel Studios)에 따르면, 예수님과 그의 제자들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이 시리즈는 ‘시즌1’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시청자 약 1억 800만 명에 도달했고, 최근 몇 달 동안 총 스트림 수는 5억 개를 돌파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세트장에서 사용된 클래퍼보드(clapperboard)의 사진과 함께 “우리가 돌아왔다”라고 밝혔다.       ⓒ 엔젤 스튜디오 페이스북  

이번 시즌은 《선택받은 자》(The Chosen)가 텍사스 미들로디언 근처에 있는 시리즈를 위해 새로 만든 900에이커 주택에서 촬영되는 두 번째 시즌이다. 여기에는 30,000 평방피트의 사운드 스테이지와 복제된 1세기 마을이 포함된다 .

《선택받은 자》(The Chosen)에서 제자 앤드류를 연기한 배우 노아 제임스(Noah James)는 ‘크리스천헤드라인’(Christian Headlines)에 "2000년 전 가버나움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믿을 수 없어요. 정말로 시간 속에 자신을 스며들 수 있고 진정성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제자 토마스 역을 맡은 조이 바헤디(Joey Vahedi)는 시리즈의 인기가 배우들의 대중적 명성에 반영됐다고 말했다. 그는 “대중 앞에서 자주 인정을 받는다”고 말했다.

오병이어 기적 앞에서 놀라는 빌립.      ⓒ선택받은 자

"텍사스에서 촬영할 때 식당에 바비큐를 먹으러 갔는데 어떤 남자가 제가 앉아 있는 동안 다가와서 한참 동안 저를 쳐다보더라고요. 그러더니 ‘이봐, The Chosen의 토마스야?’라고 말했어요"

그 남자는 낯선 사람들에게 건네던 자기 명함을 바헤디에게 보여주었다. 그리고 사람들에게 "선택된 자들을 보십시오."라며 그 남자는 500개를 나누어 주었다.

조이 바헤디는 "가장 꿈에도 그런 일을 하는 사람을 만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며 그것은 "쇼에 대한 증거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