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칼럼] 시간과 하나님의 능력은 같이 흐른다
[선교칼럼] 시간과 하나님의 능력은 같이 흐른다
  • 나정희 선교사
  • 승인 2023.03.11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흐르는 하나님의 능력 막을 수 없다/
하나님의 능력, 나의 삶을 통하여 흐르도록/

【뉴스제이】 흐르는 시간을 막을수 없습니다. 흐르는 하나님의 능력도 막을수 없습니다.

우리는 흐르는 시간은 안타까워하면서 하나님의 능력이 흘러가는 것을 안타까워하지 않습니다.

세월을 아끼듯이 하나님의 능력을 잡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능력을 잡는것은 하나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통해서 나타나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 자신이 하나님의 능력의 통로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은 지금 이 순간도 멈추지 않고 흐르고 있습니다.      ⓒ나정희

하나님의 능력은 지금 이 순간도 멈추지 않고 흐르고 있습니다.나의 삶을 통하여 하나님의 능력이 흘러가도록 날마다 깨어서 기도로 준비하고 정결한 영으로 하나님께 나아갑시다.

악한 영은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를 통하여 흐르지 못하도록 방해를 합니다. 이것은 영적인 흐름을 방해하여 하나님과 우리 사이를 이간질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악한영이 방해를 하여도 하나님의 능력이 흐르는 것을 막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악한영을 물리치고 하나님의 능력이 나의 삶을 통하여 흐르도록 죽도록 충성합시다.

메마른 광야 위에 물댄동산 같은 하나님의 집이 세워졌습니다.메마른 영혼들을 시원하게 적셔주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함께 찬양하며 기뻐하는 주민들의 모습에서 주님의 영광을 봅니다.

저는 순서가 진행되는 시간에 회중석에서 함께 찬양하고 기도를 하였습니다. 저를 앞자리로 오라고 하였지만 저는 회중석을 지켰습니다. 저의 순서가 되어서 말씀을 나눌때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예배는 앞 좌석에서 회중을 관찰하는 시간이 아니라 회중과 함께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의 통로가 되는 길은 내가 죽고 내속에 예수님이 살아야합니다. 예배는 하나님의 능력의 통로가 되는 가장 귀한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세워진 교회를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천국 백성들이 많아지고 삶가운데 쉬지 않고 흐르는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는 통로가 되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이 하셨습니다. 영광 할렐루야.

나정희 선교사 (아프리카 케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