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 ‘5병 2어 기적’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 ‘5병 2어 기적’
  • 케이티 나
  • 승인 2023.01.18 0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3’의 피날레, 2월 2-3일 극장 상영/
영화 티켓 웹 사이트 잠시 다운돼/ 
5병 2어의 기적’ 장면, 영화 최고 장면/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의 피날레가 2월 2-3일 극장에서 상영된다. 그런 가운데 영화의 티켓에 대한 수요가 너무 커서, 영화 배급사인 '패텀 이벤트'(Fathom Events)의 웹사이트가 잠시 다운됐다고 ‘크리스천헤드라인’이 보도했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피날레에는 예수님이 5,000명을 먹인 ‘5병 2어의 기적’의 시각 효과가 포함되어 있다©The Chosen 제공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시즌 3’의 피날레가 무료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전에 2월 2일과 3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현지 시간)에 극장에서 개봉된다. ‘시즌 3’의 피날레에는 ‘에피소드 7과 8’ 그리고 예수님이 설교를 들으러 온 청중 5,000명을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로 배불리 먹인 ‘5병 2어의 기적’이 포함된다고 제작자이자 감독인 댈러스 젠킨스(Dallas Jenkins)가 라이브 스트림에서 말했다.

"이것은 거대한 에피소드입니다."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리즈의 공식 페이스북(Facebook)에는 "[에피소드]가 너무 커서 큰 화면에 표시되기를 요구합니다. 이제 웹 사이트가 다시 온라인 상태입니다." 라고 밝히고 있다. 

기적의 근원 5병 2어 ....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         ©The Chosen 제공

큰 화면에서 영화를 보고 싶지 않은 팬들은 2월 5일(에피소드 7)과 2월 7일(에피소드 8)에 앱을 포함한 일반 플랫폼에서 새로운 에피소드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성경에 근거한 히트 시리즈 《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전 세계적으로 4억 회 이상 스트리밍되었다.

젠킨스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의 피날레를 위해 극장 개봉으로 이어진 세 가지 요인에 대해 “1) 극장이 ‘그것을 요구했습니다’, 2) 팬들이 ‘그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3) 이야기의 범위가 ‘그것을 요구합니다’라고” 말했다.

제자 발립이 감동하면 장면.       ©The Chosen 제공

댈러스 젠킨스 감독은 “이번 시리즈를 좋아하는 많은 팬들이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를 보는 경험이 더 개인적이고 매력적이어서 다른 팬들과 함께 웃고 울 수 있다고 믿는다.”고 전했다.

그리고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피날레에는 예수님이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마리로 5,000명을 먹인 ‘5병 2어의 기적’의 시각 효과가 포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젠킨스는 그 장면을 촬영한 것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그것은 지금까지 우리가 한 일 중 가장 큰 일이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