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대책-이브자리, 이브천사캠페인 ’사랑의 이불’
기아대책-이브자리, 이브천사캠페인 ’사랑의 이불’
  • 배하진
  • 승인 2022.12.29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인, 장애인, 이주여성 등 취약계층 지원/
2009년부터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이불 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윤종웅)와 함께 국내 취약계층 겨울나기를 위한 ‘이브천사 캠페인- 사랑의 이불’로 취약계층을 돕는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가 유원식 대표에게 이불을 전달하고 있다. ⓒ기아대책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오른쪽 두번째)가 '기아대책' 유원식 회장(왼쪽 두번째)에게 이불을 전달하고 있다.       ⓒ기아대책

이번 캠페인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돕기 위해 2009년부터 ‘기아대책’과 함께 펼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난 14년 동안 국내 기관 및 아동에게 약 9,130개의 이불을 지원해 왔다.

‘기아대책’은 ‘이브자리’에서 전달받은 물품을 ‘기아대책’ 산하 사회복지시설 및 이주여성쉼터 6개 기관을 통해 선정된 장애인, 이주여성, 노인 등 200명의 취약계층에게 지원할 예정이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매년 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고,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이브자리의 따뜻한 이불을 덮으시면서 올겨울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원식 ‘기아대책’ 회장은 “한파가 전국을 휩쓸고 있지만 난방비와 난방용품의 부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시기”라며 “이브자리의 지속적인 지원이 매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위로와 건강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기아대책’은 국내 최초 국제구호개발 NGO로, 국내외 굶주리고 소외된 이웃들의 영적, 육체적 자립을 돕고 있다. [참고기사기아대책, ‘따뜻한 희망상자’로 힘든 이웃 격려 ] 

한편, '기아대책'은 1989년 기독교 정신을 바탕을 설립된 국내 최초로 해외를 돕는 국제구호단체다.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 특별협의지위를 인증 받아 국내와 북한을 비롯한 전 세계 50여개국에 기대봉사단을 파견하고 국제개발협력 사업 및 긴급구호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