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연인, 英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송중기 연인, 英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 배성하
  • 승인 2022.12.26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수상 소감 ‘케이티’ 등장이 추측 근거/
마야와 안테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두 사람에게 격려의 박수가 필요하다/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배우 송중기가 함께 입국해 주목을 받았던, 영국인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송중기의 교제 상대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추측이 나왔다. 그러나 정확히 확인되지 않고 있다.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지난 26일 "송중기가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송중기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상대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고 밝히지는 않았다. 

배우 송중기(왼쪽)-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ZapZee
배우 송중기(왼쪽)-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     ⓒZapZee

추측은 배우 송중기가 지난 9월 ‘APAN STAR AWARDS’에서 대상 수상을 했을 당시 수상 소감에 ‘케이티’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송중기는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 너무 소중하게 생각해준 우리 친구들까지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이며 마야와 안테스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반려견 이름이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자신의 SNS에 반려견 마야, 안테스와 찍은 사진을 공유했던 것을 근거로 송중기가 언급한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이 나온 것.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와 함께     ⓒKaty Louise Saunders Facebook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반려견 마야와 안테스와 함께        ⓒKaty Louise Saunders Facebook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송중기보다 1세 연상이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영국 런던과 이탈리에서 유년기를 보냈다.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해 ‘리지 맥과이어’ ‘보르히아: 역사상 가장 타락한 교황’ ‘써드 퍼슨’ 등에 출연했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중기 소속사 측은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말을 아꼈다. 정확한 것은 송중기만이 아는 것. 두 사람에게 격려의 박수가 필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