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할리우드 개봉 3위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할리우드 개봉 3위
  • 케이티 나
  • 승인 2022.11.22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는 영화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극장당 수익 총액은 2위(4,055만 달러)로 마감/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성경에 기반을 둔 히트 시리즈,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3’가 주말 동안 할리우드 개봉 3위(Top 3)를 기록해 할리우드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The Chosen, Angel Studios 제공
©The Chosen, Angel Studios 제공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에피소드 1 및 2)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Black Panther: Wakanda Forever)-(6,700만 달러) 및 《더 메뉴》(The Menu)-(900만 달러)에 이어 3위로 약 82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또 다른 신작인 6위인 《쉬 사이드》(She Said)-(220만 달러)비해 3배 이상이 수익을 기록했다. 극장당 수익 총액에서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는 2위(4,055만 달러)로 마감했다.

예고편이 유튜브 1위를 기록했을 떄 이미 흥행이 예고 되기도했다. [참고기사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 3 예고편, 유튜브 1위 ]

벌판에서 설교하는 예수님과 유대 백성들(영화장면)

〈버라이어티〉(Variety)는 3위를 "놀라운 성공"으로, 820만 달러의 총액은 "인상적"이라고 보도했고, 〈할리우드 리포터〉(Hollywood Reporter)는 그것을 "흥미로운 성공"이라고 불렀다고 ‘패덤’(Fathom)이 밝혔다.

시리즈 제작자이자 감독인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는 일요일 밤 ‘Facebook’ 라이브 스트림에서 "영화의 범위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The Chosen, Angel Studios 제공
달라스 젠킨스  ©TAngel Studios 제공

"영화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는 영화산업 업계에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는 이 영화의 성공으로 "《선택받은 자》(The Chosen)가 훗날 극장에 다시 돌아올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극장, 배급사들은 미래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시리즈는 예수님과 그의 추종자들의 이야기를 따른다. 처음 두 시즌은 ‘The Chosen’ 앱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Prime Video 및 Peacock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2021년 영화 《선택된 자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메신저》(Christmas with The Chosen: The Messengers)가 흥행 4위로 개봉된 바 있다.

』『Wingfeather Saga 시리즈

이 시리즈를 배급하는 ‘엔젤 스튜디오’(Angel Studios)의 CEO인 닐 하몬(Neal Harmon)은 "2년 연속으로 《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전국 영화팬들의 상상력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 팬들의 압도적인 반응과 지난 주 네쉬빌에서 열린 《윙페더 사가》(Wingfeather Saga)의 극장 행사 팬들의 압도적인 반응 이후 우리는 스트리밍 기록을 깨는 데 도움을 준 동일한 청중이 박스 오피스에서 비슷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참고;『Wingfeather Saga』는 기독교 싱어송라이터 앤드류 피터슨(Andrew Peterson)이 쓴 4권의 판타지 시리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