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침례대학, 휴스턴 기독교대학으로 변경
휴스턴 침례대학, 휴스턴 기독교대학으로 변경
  • 케이티 나
  • 승인 2022.09.26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교육 마케팅 전략 회사 ‘카네기’와 손잡아/
총장, "독특한 기독교 대학이되기 위해 최선"/
"세상에서 '소금과 빛'이되기 위해 최선"/

【미국(휴스턴)=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휴스턴 침례 대학교(Houston Baptist University) 총장 로버트 슬론(Robert B. Sloan) 박사가 학교 이름을 ‘휴스턴 기독교 대학교’(Houston Christian University)로 변경했다고 발표했다.

HCU는 처음에 ‘휴스턴 침례대학’(Houston Baptist College)으로 1960년에 시작되었고 나중에 1973년에 ‘휴스턴 침례대학교’(Houston Baptist University)로 개명되었다. 이번에 다시 정체성을 새롭게 하기 위해  ‘휴스턴 기독교 대학교’(Houston Christian University)로 교명을 변경했다.       ⓒ 휴스턴 기독교대학교

"휴스턴 기독교 대학교는 우리 학생 단체를 보다 정확하게 요약하고 우리가 봉사하는 교수진, 직원, 동문 및 지역 사회를 반영합니다."라고 로버트 슬론(Robert B. Sloan) 총장은 성명서에서 말했다.

"우리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우리의 우수한 학업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환영하는 독특한 기독교 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이 역사적인 대학은 기독교 교단 생활의 스펙트럼에 걸쳐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며,이 새로운 이름은 우리가 누구인지를 분명히 합니다."

로버트 슬론(Robert B. Sloan) 총장       ©휴스턴 기독교대학교

학교 이름 변경은 HCU의 성장 캠페인의 일환으로 주거 캠퍼스를 4,200명의 학생으로, 온라인 캠퍼스를 5,800명의 학생으로 확장합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에게 호소하는 동시에 우리 사명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싶습니다."라고 슬론 박사는 말했다.

그는 대학이 지난 16년 동안 여러 번 이름을 변경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지난 2년 동안 대학 수탁자 테스크 포스가 결정을 내리고 공식적으로 이름 변경을 승인했다고 덧붙였다. 변경 사항은 2022년 5월 17일에 승인되었다.

'휴스턴 기독교대학교’(Houston Christian University) 상징 호랑이 앰블런       ©케이티 나     

HCU는 또한 선도적인 고등교육 마케팅 및 등록 전략 회사인 ‘카네기 (Carnegie)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전통적인 기독교 고등 교육 브랜드를 차세대 학생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슬론 박사는 말했다.

슬론 박사는 HCU의 핵심 신념과 역사적인 기독교 약속은 이름 변경에도 불구하고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우리는 성경적 세계관에 뿌리를 둔 진정하고 충실한 기독교 고등 교육이 화해, 희망 및 치유가 필요한 파괴 된 사회에서 더욱 중요하다고 믿습니다."라고 슬론 박사는 말했다.

휴스턴 기독교대학교 유니폼          ©휴스턴 기독교대학교

"휴스턴 기독교 대학으로 변경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신념에 대해 더욱 명확하게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예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경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복음과 모든 사람을 그리스도께로 이끌 수 있는 복음의 힘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세상에서 '소금과 빛'이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HCU는 처음에 ‘휴스턴 침례대학’(Houston Baptist College)으로 1960년에 시작되었고 나중에 1973년에 ‘휴스턴 침례대학교’(Houston Baptist University)로 개명되었다. 이번에 다시 정체성을 새롭게 하기 위해  ‘휴스턴 기독교대학교’(Houston Christian University)로 교명을 변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