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마경건훈련원] 매주 토요일, 예심교회에서 훈련
[쉐마경건훈련원] 매주 토요일, 예심교회에서 훈련
  • 조광빈
  • 승인 2020.11.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 예심교회에서 매주 토요일/ 
회비는 무료, 점심도 제공/
강의내용: 성경개론, 쉐마통독/
중요구절 암송, 기도훈련/

【뉴스제이】 예수님을 찬양하며 권세있는 말씀이 선포되는 '쉐마경건훈련원](원장 홍성호 목사)에서 성령충만한 은혜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쉐마경건훈련’이 "매주 토요일, 예심교회"에서 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쉐마경건훈련원 원장 홍성호목사가 강의하고 있다. 쉐마경건훈련을 통해 성령충만한 은혜가 넘쳐나고 있다. 

COVID19 세계적 전염병 재앙으로 혼란스러운 '이 때', 국내에서도 COVID19  확산일로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며 모이는 자리를 폐하고 있는 '이 때'. 지금 '이 때'가 바로 말씀에 의지하여 모이는 자리 즉, 예배의 자리가 절실하게 필요할 때입니다.  '쉐마경건훈련'에 참석하여 하나님의 사람임을 확증하는 신앙인으로서 승리하시길 축원드립니다. 많이들 오셔서 영육간의 힘 얻으시길 기도합니다.

성령충만한 쉐마경건훈련 은혜의 말씀을 풍족히 받아서 영혼을 살찌우고, 육신은 찹쌀누룽지 오리백숙탕 등으로 보신시켜드릴 것입니다. 영육간에 풍성함을 누리시길 축원드립니다.  할렐루야!

참고로 '쉐마경건훈련원'은 마스크 쓰기, 체온측정, 거리두기 등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아침에 반갑게 뵙겠습니다. 샬롬!

 

[쉐마경건훈련원 안내]

회비는 무료이고, 점심도 제공해드립니다.

사회를 보고 있는 조광빈 목사

훈련 시간: 
매주 토요일 10시30분 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강의내용: 
성경개론, 쉐마통독, 중요구절 암송, 기도훈련

찾아오시는 길:

자동차 : '시흥동 백산지구대' 네비게이션 치시면 바로 옆건물 2층 예심교회입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금하로29길 20 '예심교회' 

대중교통 : 1호선 금천구청역에서 하차 후 ☞ 마을버스 1번 승차, '종점'에서 하차 후 ☞ 약 150m 거리. 

 

조광빈 목사 (쉐마경건훈련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