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생활
종로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봉사 참여/ 급식봉사, 교회에 더 많이 확대됐으면/
라이트하우스 서울숲교회 교역자와 성도들, 무료급식 봉사 
2024. 02. 02 by 박유인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대표 홍민기 목사) 소속 서울숲교회 성도와 교역자 등 14명이 지난 1월 27일 종로에 위치한 종로에 위치한 (사단법인)한국나눔연맹 산하 ‘천사무료급식소’에서 아침 8시 30분부터 무료급식 봉사를 했다.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 소속 서울숲교회 성도와 교역자들 등 14명이 지난 1월 27일 종로의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 소속 서울숲교회 성도와 교역자 14명이 지난 1월 27일 종로의 ‘천사무료급식소’에서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했다. 

이날 ‘천사무료급식소’에서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독거노인 및 노숙인들이 찾아왔고, 160명씩을 대상으로 두 번에 걸쳐 무료식사가 제공됐다. 

이날 무료급식 봉사팀장으로 참여한 한 성도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 식사를 대접하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뻤고, 우리 교회가 지역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서 봉사하는 기회를 무료급식소에서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런 봉사의 자리에 교회에 더 많이 확대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료급식 봉사 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 소속 서울숲교회 성도와 교역자들.
무료급식 봉사 후에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라이트하우스 무브먼트’ 소속 서울숲교회 성도와 교역자들.

한편, ‘라이트하우스 서울숲교회’를 담당하고 있는 임형규 목사는 “앞으로도 우리 교회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도시를 섬기며 지역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