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국제
시드니 맥러플린, 400m 허들 세계신기록 보유/ 팬들에게 완벽주의를 거부하라고 격려/
시드니 맥러플린, '유일하게 완벽한 분은 하나님이시다'
2024. 01. 06 by 케이티 나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400m 허들 세계신기록 보유자이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시드니 맥러플린(Sydney McLaughlin)은 팬들에게 완벽주의를 거부하라고 격려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오직 완벽한 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400m 허들 세계신기록 보유자이며,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시드니 맥러플린(Sydney McLaughlin)은 팬들에게 완벽주의를 거부하라고 격려.

최근 크리스천포스트(CP)와의 인터뷰에서 시드니 맥러플린은 곧 출간될 책 『금을 넘어서: 두려움에서 믿음으로 달리기』(Far Beyond Gold: Running from Fear to Faith)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는 자신의 책 제목이 메달이나 기록 또는 직함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그 모든 것이 소멸될 것입니다."

이어 "변하지 않는 한 가지는 그리스도를 믿는 나의 신앙이며, 그것이 가장 가치 있는 것"이라고 강조하며, 그녀의 삶의 목적은 "그 진리를 사람들과 나누고, 내가 알고 사랑하게 된 방식으로 그들도 주님을 알고 사랑하게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나님은 너무나 친절하셔서 무엇보다도 먼저 그분 없이 실패하고 그분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오랫동안 그분과 떨어져 살면서 성공이 어떤 것인지에 대한 세속적인 척도로 성공하려고 노력하다 보니 성취를 이루었을 때조차도 항상 공허했습니다."

트랙에서의 삶을 통해 그분께 영광을 돌릴 수 있다는 것은 저 자신보다 더 큰 목적을 보여주었습니다. 

시드니 맥러플린은 완벽함을 "이생에서 이룰 수 없는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독자들에게 "하나님의 부르심에 합당한 방식으로 항상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고, 항상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하라"고 격려했다. 

"결국 우리는 타락한 죄 많은 인간이며, 이생에서 부족할 것입니다.“

"온전함을 얻으려고 노력할 때, 우리는 그리스도에 대한 필요성을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그분을 우리의 구주로 인식할 때, 우리는 자신이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자신을 겸손하게 됩니다."

"주님은 모든 일에 충분하시며, 제 경력과 트랙에서의 삶을 통해 그분께 영광을 돌릴 수 있다는 것은 저 자신보다 더 큰 목적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순간에 복음을 나눌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운동선수로서 선수 경력의 정점이 되어야 할 것조차도 사실은 그분에 관한 것임을 보여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