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국제
50개 언어로 제공, 600개 이상의 자막 추가/ ‘시즌4’ 1~3화는 2월 1일 개봉/ 4~6화는 2월 15일, 7~8화는 2월 29일 개봉/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 4 ... 2월 박스오피스 개봉 
2023. 12. 19 by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전례 없는 ‘시즌 4’ 극장 상영 티켓이 예고편이 공개된 같은 날인 월요일에 판매되어 팬들에게 줄거리를 미리 엿볼 수 있게 되었다.

죽은 나사로의 무덤 앞에서 "나사로야 나오라"고 부르시는 예수님.    ⓒ영상캡처
죽은 나사로의 무덤을 열고 나사로를 살리신 예수님
죽은 나사로의 무덤을 열고 나사로를 살리신 예수님.   ⓒ영상캡처

크리스처헤드라인(‘시즌4’ 1~3화는 2024년 2월 1일 개봉, 이어 4~6화는 2024년 2월 15일, 7~8화는 2024년 2월 29일 개봉된다. 스트리밍 시리즈는 기존 플랫폼에 상륙하기 전에 박스오피스에 데뷔했다. 

시리즈 제작자이자 감독인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가 말했다.

“작년에는 몇 편을 극장에 공개하며 발을 담그기도 했어요. 반응이 너무 강했고 '시즌 4'가 너무 커서 우리는 '패텀'을 알고 있었고 시청자들에게 8개 에피소드 모두에서 영화 상영을 제공해야 했습니다.”

유다가 은 30냥에 예수님을 팔고 있다.
유다가 은 30냥에 예수님을 팔고 있다.     ⓒ영상캡처
나사로의 무덤 문이 열린 모습.       ⓒ영상캡처

예고편에는 예수님께서 나사로를 무덤에서 나오라고 부르시는 것과 제자들에게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라”고 말씀하시는 것을 포함하여 성경에서 잘 알려진 몇 가지 장면이 나와 있다. 예고편은 유다가 배신을 계획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우리는 또한 지도자가 “예수님을 폭로”하겠다고 맹세하는 것을 듣습니다.

'패텀 이벤트'(Fathom Events)의 CEO인 레이 낫(Ray Nutt)은 "The Chosen과 함께 역사를 만들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업은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예수님의 이야기를 큰 화면으로 보기 위해 이렇게 많은 팬들이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유익하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이었습니다. 팬들이 계속해서 이 이야기를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시즌 4를 극장에서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나귀 타고 오시는 예수님을 군중들이 호산나를 부르며 환영하고 있다.     ⓒ영상캡처
막달라 마리아를 비롯, 제자들과 함꼐함 예수님.    ⓒ영상캡처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는 ‘컴앤씨파운데이션’(Come and See Foundation)의 노력 덕분에 역사상 가장 많이 번역된 시리즈가 될 가능성이 높다. 

'패텀 이벤트'(Fathom Events)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처음 세 시즌은 "곧 50개 언어로 제공되며 600개 이상의 자막을 추가할 계획"이라고 한다.

그리고 “시리즈가 극장 개봉을 마친 후 The Chosen은 스트리밍 및 선형 TV 플랫폼을 통해 ‘TV와 모바일 앱’으로 상영을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