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뉴스제이
뒤로가기
국제
2024년 연휴 개봉 예정으로 영화 제작/ 달라스 젠킨스, "이것은 꿈이 이루어진 것"/
달라스 젠킨스, 새 영화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 제작
2023. 11. 15 by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Chosen)의 감독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가 새 영화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를 제작한다고 크리스천헤드라인(ChristianHeadlines)이 보도했다.

"이것은 내가 만들기 위해 태어난 영화입니다.”     ©Loaves & Fishes Productions

《예수혁명》(Jesus Revolution)을 제작한 스튜디오와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감독이 협력하여 인기 동화책인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가 영화로 만들어진다.

금요일에 공식적으로 발표된 이번 계약으로 ‘라이온스게이트’(Lionsgate)와 ‘킹덤스토리 컴퍼니(Kingdom Story Company) 그리고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감독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가 함께 모여 2024년 연휴 개봉 예정으로 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다.

1971년에 출판된 책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는 바바라 로빈슨(Barbara Robinson)이 집필했다.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 표지<br>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 표지

책 『역대 최고의 크리스마스 미인대회』(The Best Christmas Pageant Ever)는 허드먼 형제자매, 즉 ’세계 역사상 최악의 아이들‘의 터무니없는 헛소리를 따른다.

남매는 세 명의 현자, 햄, 겁에 질린 양치기, 여섯 명의 난폭한 아이들이 참여하는 재미있지만 가슴 훈훈한 이야기 ​​속에서 연례 크리스마스 대회를 이어받는다. 

랄프(Ralph), 이모진(Imogene), 리로이(Leroy), 클로드(Claude), 올리(Ollie) 및 글라디스 허드먼(Gladys Herdman)은 끔찍한 형제자매다. 허드먼 형제자매들은 무료 간식을 위해 교회에 나타나 갑자기 크리스마스 대회를 차지하자 다른 아이들은 충격을 받는다.

그들이 좋지 않은 일을 하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마법이 도처에 있고, 이전에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는 허드먼 형제자매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다시 상상하기 시작한다.

이 책은 크리스마스 연극의 배역을 맡기 위해 노력하는 어려운 배경의 허드먼(Herdman) 형제자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영화는 달라스 젠킨스가 감독을 맡게 된다.

젠킨스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나는 이 발표를 15년 동안 해오고 싶었다”고 적었다.

“그동안 고통스러운 순간과 아슬아슬한 순간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제 드디어 영화 '아만다'를 만들게 되었고, 찾고 상상하며 울었습니다."

젠킨스와 그의 아내 아만다(Amanda)는 ”아이들에게 그 책을 읽어주었다“고  말했다.

아만다는 남편과 함께 페이스북(Facebook) 영상을 통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두 사람 모두 페이지를 넘기면서 울고 웃었다“고 덧붙였다. 

달라스 젠킨스와 안 아만다, Facebook 비디오

달라스 젠킨스(Dallas Jenkins)는 Facebook 비디오에서 “그걸 내려놓고 '이 영화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이것은 내가 만들기 위해 태어난 영화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야기에 나오는 아이들이 성경에서 “가장 작은 이들”이라고 부르는 아이들입니다.“

“우리에게는 새로운 크리스마스 클래식을 선보일 기회가 있습니다.”

영화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사이에 제작될 예정이다. 

“우리 경력에서 함께한 최고의 순간 중 하나입니다. 이 책과 대본의 메시지는… 정말 훌륭해요. 그리고 그 메시지는 우리처럼 야러분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어 "이것은 꿈이 이루어진 것"이라고 덧붙였다.

‘킹덤스토리’(Kingdom Story)는 《예수혁명》(Jesus Revolution)과 《나는 상상만 할 수 있다》(I Can Only Imagine)을 제작한 회사다. ‘킹덤스토리’의 케빈 다운스(Kevin Downes), 대릴 레버(Daryl Lefever), 앤드류 어윈(Andrew Erwin), 존 어윈(Jon Erwin)이 대린 맥다니엘(Darin McDaniel) 및 쳇 토마스(Chet Thomas)와 함께 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