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정치/경제/사회
 ‘동성애·동성혼 합법화반대 전국교수연합’/ 양성평등’ 정책강화 촉구하는 성명/ 전 서울시장의 젠더 옹호정책 중지/ 성소수자의 인권, 당연히 존중돼야/
”서울광장 퀴어행사 더는 허용 말라”, 서울시와 오세훈 시장에게 요청
2022. 01. 07 by 배성하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전국 334개 대학교 3,239명의 교수들이 참여하고 있는 ‘동성애·동성혼 합법화 반대 전국교수연합’이 오세훈 신임 서울시장에게 ‘양성평등’ 정책강화를 촉구하는 성명을 13일 발표했다.

“대한민국 헌법은 사람의 성별이 신체에 나타난 생물학적 성(sex)에 따라 여성과 남성으로 구분되는 것을 전제로 하여, 결혼은 한 명의 남자와 한 명의 여자로 결합되어야 함을 선언하고 있다”

오세훈 시장이 서울시청사로 출근하며 카메라를 통해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뉴시스
오세훈 시장이 서울시청사로 출근하며 카메라를 통해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뉴시스

성명에 참가한 교수들은 서울시와 오세훈 신임 서울시장에게 “현행 헌법질서에 반하며, 편향된 이데올로기에 기반한 박 전 시장의 LGBTQ 젠더 옹호 정책을 즉각 중지하고, 관련 조직을 폐쇄하고, 오히려 실질적인 ‘양성평등’ 정책을 더욱 강화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것”을 요청히며, “심각한 사회적 폐해를 주고 있는 서울시청 퀴어행사를 더 이상 허용하지 말 것”도 촉구했다.

‘동성애·동성혼 합법화 반대 전국교수연합’은 성명서를 통해, “박원순 전 시장은 신체에 나타난 생물학적 성과 상관없이 여성·남성 외에 수십 가지의 제3의 성 중에서 임의로 선택할 수 있다는 사회학적 성(젠더)을 주장하는 젠더이데올로기에 기반하여 LGBTQ 등을 옹호하고, 동성 간의 성관계를 성적지향이라는 개념으로 정당화하여 인권이라 주장하는 정책들을 추진하였다”고 강조했다.

성명에 참가한 전국 교수들은 “특히 정무부시장 산하의 ‘인권담당관’과 시장 직속의 ‘여성가족정책실’의 주도로 젠더이데올로기의 정책을 시행하여 왔다”며, “인권담당관 산하에 ‘시민인권보호관’이라는 3명의 전문가들이 임기제 공무원으로 채용되어 LGBTQ를 옹호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면서 “이들은 진정된 사건의 인권침해 여부를 결정하는 데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난 2019년 서울광장에서 열린 서울퀴어문화축제 모습      ©뉴시스
지난 2019년 서울광장에서 열린 서울퀴어문화축제 모습      ©뉴시스

이들은 “젠더이데올로기의 허구성은 과학적으로 밝혀지고 있다. 동성애가 선천적이지 않다는 사실은 최근 많은 과학적 연구에 의해 드러났다. 전문가들이 밝혀주었듯이, 동성애는 에이즈의 주요 확산경로로서 특히 청소년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주고 있다”며 “우리나라 헌법재판소와 대법원이 4번이나 판결한 것처럼, 동성애는 부도덕한 성적만족행위에 불과하다”고 했다.

아울러 “서울광장 퀴어행사를 반대한 17인 서울시 공무원들이 성소수자의 인격과 존엄을 훼손하고 인권침해를 했다고 판단하여, ‘혐오대응 시스템’을 구축하고 ‘서울특별시 공무원 복무조례’에 차별 및 혐오표현 금지에 대한 조항의 신설을 권고한 서울시 시민인권침해구제위원회의 권고를 즉각 취소할 것”을 요청했다.

끝으로 “성소수자들의 인권이 당연히 존중되어야 하지만 그들의 잘못된 행동조차 보호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밝힌다”며 “이에, 편향된 젠더이데올로기에 기반하여 추진하여 왔던 박원순 전 시장의 각종 정책을 중지하고 관련 조직을 폐쇄할 것을 강력히 요청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