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제일교회] 성민원,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진행
[군포제일교회] 성민원, ‘사랑의 김장 나누기’ 진행
  • 박유인
  • 승인 2019.11.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00kg의 김장을 하고 각 가정에 전달할 박스를 포장/
군포시 지역 재가 및 독거 어르신 가정과 결식 어르신 /
청소년을 위한 무료급식센터에 전달... 사랑나눔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군포제일교회(권태진 목사)와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올해도 따뜻한 겨울을 만들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군포제일교회 봉사단'과 '성민원' 직원 총 145명은 군포제일교회 복지센터에서 지난 11월 20일, 21일 이틀에 걸쳐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2019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진행했다.

봉사자들이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성민원)

이번 행사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2400kg의 김장을 하고 각 가정에 전달할 박스를 포장했다. 또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군포시 지역 내 재가 및 독거 어르신 가정과 결식 어르신과 청소년을 위한 무료급식센터에 전달했다.

성민원 이사장 권태진 목사는 “매년 이웃을 위해 수고하는 봉사자에게 감사드리며, 김장 나누기를 통해 이웃과 따스한 온정을 나누는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포제일교회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통해 해마다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부설기관 ‘성민원’을 통해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성민원은?  
성민원은 1998년, 군포제일교회 부설기관으로 설립됐다. 예수 그리스도의 아가페 사랑을 실천하며, 창조주의 뜻을 따라 사람을 사랑하며 섬김, 나눔으로 좋은 환경을 만들어간다. 아동, 청소년, 노인, 장애인 등 필요한 모든 곳에 전문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며 4차원의 복지를 지향하여 영육이 행복한 복지패러다임을 선도한다. 세상의 빛과 소금으로서 종교와 빈부, 인종을 초월하여 세계 속에 희망을 심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ungminwon.or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