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러푸드] '뉴스제이'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더베러푸드] '뉴스제이'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 더베러푸드
  • 승인 2019.11.15 2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제이】 한국교회의 깃발 '뉴스제이'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뉴스제이'가 행복하고 따뜻한 글로 세상을 바꾸길 기도합니다. - 김영호 대표  (더베러푸드)

맛을 디자인하는 더베러푸드
"음식을 디자인하다" '더베러푸드'(The Better Food)
'더베러푸드'(The Better Food)는 케이크, 음료, 아이스크림, 떡, 피자 등 다양한 음식을 더욱 돋보이도록 가장 효과적인 장식물을 기획하고 생산하는 Food Decoration Design 기업입니다

뉴스제이 (http://www.newsjesus.net/ )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신문'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달려가는 신문이 아니라, 공익을 위해,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신문입니다. 행복한 글’과 ‘긍정뉴스’로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세상을 치유하는 신문’으로서 부정적인 뉴스나 사건중심적인 뉴스보다, 긍정뉴스와 행복한 삶의 이야기가 있는 신문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과 복음중심의 ‘예수운동’(Jesus Movement)을 기본방향으로 합니다. 정확한 관점, 깊이 있는 분석, 성경의 눈으로 세상을 보며, 사랑정신으로 사회를 맑고 밝게 만들고, 한국교회 자정운동을 선도하며, 한국교회 등대와 길잡이 깃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뉴스제이(News J)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 신문으로 광고를 싣지 않고 기부금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