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선교센터] 건천제일교회, ‘제일새축복교회’ 봉헌
[도마선교센터] 건천제일교회, ‘제일새축복교회’ 봉헌
  • 김정구
  • 승인 2019.09.20 0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새축복교회’(First, New Blessing Church), 149번째 교회
87세이신 홍범식 은퇴 목사님께서 참석, 감동과 은혜 나눠

【뉴스제이】 '인도 도마선교센터’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날마다 성장하고 있습니다. 실상은 선교지에 영적으로, 환경적으로 어려움이 많이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마선교센터는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부어주시는 은혜로 날마다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역사가 나타나고 있음을 하나님 앞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헌당예배 후 기념촬영
봉헌된 제일새축복교회
헌당예배 컷팅 기념식

지난 9월 17일, 건천제일교회(담임 강윤구목사)에서 ‘제일새축복교회’(First, New Blessing Church)를 건축하고 봉헌해 주셨습니다. 인도에 설립된 149번째 교회입니다. 할렐루야! ‘제2새축복교회’로 이어져, 제3교회, 제4교회가 창립되기를 기도합니다,

헌당예배는 건천제일교회 선교팀이 직접 도마선교센터를 방문해 진행되었고, ‘도마학교’의 예배까지 인도해 주셨습니다. 헌당예배는 거룩한 축제 속에서 진행되었고, 모두에게 은혜 가득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연세가 87세이신 홍범식 은퇴 목사님께서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홍범식 목사님의 선교지 방문은 그 자체로 감동과 은혜였고, 선교와 헌신은 나이와 상관없다는 것을 증명해 주셨습니다. 인도 도마선교센터의 산증인이요, 산복음의 증거를 보여 주신 홍범식 목사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이들의 특송과 율동
건천제일교회 선교팀의 특송
헌당예배 모습

헌당예배 후, 선교팀은 고아원에서 1박2일 동안 아이들과 함께 동거동락하며 은혜의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건천제일교회와 도마선교센터를 위하여 기도하여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도마선교센터’가 하나님 앞에 더 큰 영광돌릴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샬롬!!!

그리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고국의 성도 여러분에게 문인인사 드립니다. 고국이 태풍으로 인하여 상당한 피해가 있다고 하는데, 타국에서 기도합니다. 예수사랑!!!

 

김정구 목사 (인도 도마선교센터 설립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