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말씀의 삶 TV] 〈1〉 : 말씀으로 사는 삶이란?
동영상▶[말씀의 삶 TV] 〈1〉 : 말씀으로 사는 삶이란?
  • 말씀의 삶 TV
  • 승인 2019.08.17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과 '좋아요'(엄지척)를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씀의 삶 TV]는 [삶의응원가]와 함께 여러분을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유튜브 [말씀의 삶 TV]  : ‘말씀으로 사는 삶이란? 성경’을 우리 삶의 인도자, 나침반, 지도, 백과사전, 네비게이션을 삶고 사는 삶을 말합니다. 다시 말하면 성경 말씀을 그대로 믿고, 그대로 따라가며 사는 삶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그냥 글과 문자가 아니라, 살아 움직이고 운동력을 가진 생명체입니다. 말씀이 우리의 마음을 만들어 주고, 수술해주고, 위로해 주시는 것입니다.

유튜브 [말씀의 삶 TV]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A4jemqARZgSs9oB7pDqZg/featured?view_as=subscriber )는 여러분을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삶의응원가] ( https://www.youtube.com/channel/UCr4t7Ka8g8X4KXYwTxoaa6Q?view_as=subscriber ) 와 함께 여러분을 축복하며 응원합니다.

유튜브 [말씀의삶 TV]는 성도들이 말씀을 붙잡고 살아야 하는 당위성과 방법 그리고 은혜를 나누고자합니다. 응원해주시고 '구독'과 '좋아요'(엄지척)를 눌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튜브 구독 방법] : 구글 gmail의 이메일 계정을 먼저 만들고, 유튜브에 구글 이메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후에 유튜브 화면 아래 오른쪽에 빨간글씨색 '구독'을 누르면 구독자가 됩니다. 그것을 누르면 종모양의 아이콘이 뜨는데, 종에 흔들림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누르면 '알림'이 설정되어 동영상이 올라가면 '알림'을 보내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