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양원목사 순교 69주년 기념음악회 열린다
손양원목사 순교 69주년 기념음악회 열린다
  • 뉴스제이
  • 승인 2019.08.06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주최, (사)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와 주관으로 열려
9월 7일 오후 5시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박지혜 와 락밴드 초청
기념사업회, 조찬기도회를 갖고 기념음악회의 성공적 개최 다짐

【뉴스제이】  (사)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이사장 오현석 목사)와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오는 9월 7일 오후 5시,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에서 '바이올린리스트 박지혜와 락밴드'를 초청해 사랑의 사도 손양원 목사의 그리스도 사랑과 순교를 기념하며 '손양원 목사 순교 69주년 기념 음악회' 를 개최한다. '바리톤 박경준'이 특별출연한다.

음악회 포스터

이번 음악회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사)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가 주관한다. 1부는 ‘사랑으로“를 주제로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몬티의 ’차르다스‘, 알비노니의 ’아다지오 g단조‘ 연주에 이오 바리톤 박경준의 특별무대가 펼쳐진다. 박경준은 신상우의 ’축복하노라‘와 비제 오페라의 투우사의 노래 등을 연주한다. 또한 비발디의 ‘사계 중에서 봄1, 여름3’을 연주한다.

이어 2부에는 ‘베토벤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와 로망스 ‘인생은 드라마’, ‘희망’,(베토벤 심포니9) 연주에 이어 박지혜와 박경준 그리고 더 밴드의 협연으로 ‘포스터 외 프레이어, 영광 할렐루야’ 등을 연주한다. 이밖에도 ‘보혈 메들리’와 ‘한아리랑’을 연주해 여수시교회들은 물론 시민들과 여수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영혼을 적시는 선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양원 목사님 기념교회 (사진 :뉴스파워 제공)

한편, 사단법인 민족지도자손양원목사기념사업회는 6일 오전 6시 30분 여수기독교단체총연합회 회관 회의실에서 제47회 조찬기도회를 갖고 기념음악회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다.

이날 기도회는 이광식 집사(사무총장)의 인도로 이사 최석곤 장로(전남CBS 운영위원장)의 대표기도에 이어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가 요한복음 21장 15-17절을 본문으로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