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뉴스제이’는 비용을 받고, 광고를 싣지 않습니다
[공고] ‘뉴스제이’는 비용을 받고, 광고를 싣지 않습니다
  • 뉴스제이
  • 승인 2019.08.06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말씀의 삶 TV]와 함께, 한국교회 '말씀의 삶 운동'을 선도 /
행복한 글과 긍정뉴스로 아름다운 세상 만들고, ‘세상을 치유하는 신문’
한국교회 자정운동을 선도하며, 한국교회 등대와 길잡이 깃발 역할
안내판을 만들어 교회, 단체, 사업장 소개를 ‘그냥’ 해드립니다.

【뉴스제이】 한국교회의 깃발 <뉴스제이> (http://www.newsjesus.net/)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신문'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달려가는 신문이 아니라, 공익을 위해, 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신문입니다.

행복한 글’과 ‘긍정뉴스’로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세상을 치유하는 신문’으로서 부정적인 뉴스나 사건중심적인 뉴스보다, 긍정뉴스와 행복한 삶의 이야기가 있는 신문입니다.

한국교회 깃발 <뉴스제이> 초기화면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과 복음중심의 ‘예수운동’(Jesus Movement)을 기본방향으로 합니다. 정확한 관점, 깊이 있는 분석, 성경의 눈으로 세상을 보며, 사랑정신으로 사회를 맑고 밝게 만들고, 한국교회 자정운동을 선도하며, 한국교회 등대와 길잡이 깃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국민일보'와 기독교 인터넷신문인 '뉴스파워, '뉴스앤넷', 크로스뉴스, CDN 기독일보', '기독교포탈뉴스', '교회와신앙'과 기사를 공유하고, 특히  '뉴스랭키(http://rankingnews.co.kr/)를 통해 기사를 국내외로 송출하며, 한국교회를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뉴스제이>(News J)는 2018년 9월 13일 창간된 '인터넷 신문'으로 ‘큰'과 '넓은문'을 따라가지 않고, '작은'과 '좁은문'을 따라갑니다.

어렵고 힘든 사람과 기관, 교회 그리고 힘들고, 지치고, 낮은 자리에 있는 사람과 기관을 바라봅니다. 특히, 발행인의 '성경으로본 세상' 관점으로 발표되는 깊이 있는 칼럼과 리더들의 좋은칼럼을 통해 세상을 진단하고, 세상 속에 좋은 마음과 바른길, 행복한 삶과 길을 알리고 한국교회의 깃발이 되어 좋은 세상으로 가는 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깃발 <뉴스제이>는 ‘비영리 법인 단체’로 지정된 ‘인터넷 신문’으로 광고비를 받고 광고를 싣지 않습니다. '안내판'을 만들어 교회, 단체, 사업장 소개를 ‘그냥’ 해드립니다. 현재 올려진 병원안내는 내 친구 병원과 지인인 주치의 병원이고, 교회는 늘 내편에서 응원해주시는 형님교회를 '그냥' 소개한 것입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지인들을 섬기는 것입니다. 꼭 필요하고 알려할 부분이 있다면 연락해 주십시오. (newsjesus.daum.net) 성실히 기사나 안내판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뉴스제이>는 감동받은 독자들이 후원해 주시는 기부금으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부금 영수증을 발행해 연말정산에 도움을 드립니다.  http://www.newsjesus.net/ 

유튜브 [말씀의 삶 TV] 초기화면
유튜브 [말씀의 삶 TV] 초기화면

[말씀의 삶 TV]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pA4jemqARZgSs9oB7pDqZg

 

특히, 한국교회의 깃발 <뉴스제이> 발행인 나관호 목사는 유튜브 [말씀의 삶 TV]를 만들어 한국교회 안에 하나님의 말씀이 모든 것의 시작이며 끝임을 알리는 '말씀의 삶 운동' 일으키고 있습니다. <뉴스제이>는 유튜브 [말씀의 삶 TV]와 함께하며 한국교회 '자정운동과 말씀의 삶 운동'을 선도 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