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세계에서 금(金)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생산
고대 세계에서 금(金)이 한국에서 가장 많이 생산
  • 조국현
  • 승인 2019.07.20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고대의 황금이야기]
사도 도마, 땅 끝 나라 한국의 금관(金官, 김해)가야에 왔었다
고대역사에서는 황금(金) 있는 곳에 무역상들이 왔었다.
사도 도마(토마스)의 전도의 길

[필자의 견해는 '뉴스제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뉴스제이】 이집트는 한국 김천(金泉)시 봉산면 추풍령의 금(金)을 가져갔고, 그 금의 일부를 모세가 이집트를 탈출 할 때 받아서 법궤를 만들었습니다.

이스라엘의 솔로몬왕은 성전과 궁전을 짓는데 경상북도 의성군 금성면 금(金)성산에서 나는 금을 사용하였습니다.

예수님의 제자 사도 도마가 땅 끝 나라 한국의 금관(金官, 김해)가야에 왔었습니다. (참조 : blog.naver.com/story4006)

마라톤의 골인 지점에 금(金)메달이 있기 때문에 선수가 끝까지 달리는 것처럼, 고대역사에서는 황금(金) 있는 곳에 무역상들이 왔었습니다.

[안내 및 문의] 자료를 이메일이나 1:1 카톡으로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를 문자메시지로 주십시오. (연락처 : 010-4391-4006)

대구세계문화엑스포에 초대합니다.

대구세계문화엑스포는 여수엑스포, 경주세계문화엑스포와 같은 박람회와 문화행사를 개최합니다. 대구세계문화엑스포는 '세계 관광랭킹 1위 - 바다 실크로드'를 관광자원화 하였습니다.

경주세계문화엑스포의 바다 실크로드에서는 불교의 혜초 스님(AD 704-787)이 역사적 인물이었습니다.

대구세계문화엑스포의 바다 실크로드에서는 토마스(도마 Thomas, AD 2-72) 선교사가 역사적 인물입니다.

혜초 스님과 토마스 선교사의 역사를 발굴하여 관광자원으로 만들었습니다. 토마스 선교사와 혜초 스님을 자랑스런 역사적 문화 인물로 받아 들여 주십시오.

토마스(도마) 선교사는 이스라엘의 헤브론에서 만들어진 로만글라스(유리잔, 보물 624호)를 가지고 바다의 실크로드로 한국에 왔습니다.

또한, 인도 공주였던 허왕후를 한국의 김수로왕에게 중매하였습니다. 사도 도마가 중매하여 인도의 공주였던 허왕후와 한국의 김수로왕은 AD 48년 음력 7월 27일 저녁때 경남 김해에서 결혼식을 가졌습니다.

이를 역사발굴하여 1988년부터 대한민국에서 사도 도마 성지순례가 200회 이상 진행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감동적이고 놀라운 이 스토리는 상식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한 스토리가 있는 ‘대구세계문화엑스포’의 문화와 관광에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조국현 목사 (대구세계문화엑스포 이사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