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클리닉 〈3〉] 말을 진단하고 말씀 올바르게 사용하기
[기도클리닉 〈3〉] 말을 진단하고 말씀 올바르게 사용하기
  • 강인훈
  • 승인 2019.07.1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기도(the correct prayer) 3]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되… ”(히13:5-6)

올바른 기도를 하기 위해서는 말씀을 올바로 사용해야만 합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무심코 뱉어낸 말 한마디가 삶을 곤경에 빠뜨립니다. 그러므로 신중하게 말을 해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올바른 말을 배워야 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통해 매순간 말을 진단하고 항상 말씀에 올바른 고백을 하십시오. 삶이 변화될 수 있습니다.

(잘못된 사용법) “오, 주님, 주님께서 나를 결코 버리지 아니하고 떠나지 아니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내 상황을 아시는 주님, 나를 도와주세요. 내가 필요한 것들을 아시는 주님, 내 필요한 것을 채워주세요. 왜, 이런 곤경이 내게 이러나는 모르겠어요! 오, 주님 나를 살려주세요. 오, 제발 주님, 나의 사정을 굽어살펴주옵소서.”

(정확한 사용법) “네, 주님, 주님이 나의 목자이십니다. 주님께서 나와 항상 함께하시므로 내가 부족하거나 필요한 것이 없습니다. 나는 만물을 가졌습니다. 매순간 나와 함께하시는 주님이 계시므로 모든 곳에서, 모든 일에서 나는 번영합니다. 나의 영을 거처 삼아 성령님이 내 안에서 사시고 계시니 나는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이것이 내가 번영하고 형통하며, 승리하고, 성공하며, 부유하고 넉넉하며, 건강하고 강건하며, 지혜와 총명을 나타내며 삶을 살 수 있는 확실한 보증이자 증거입니다. 할렐루야! 예수 이름으로 내 모든 삶을 축복하고 주님을 송축합니다.”

믿음의 고백 : 나는 지속적인 승리의 삶을 삽니다! 나는 낙담하거나 세상의 손상된 원리들에 영향을 받기를 거절합니다. 나는 세상의 원리 위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님께서는 나를 재정적으로 풍성한 영역으로 옮겨 주셨습니다. 나는 성공 그 자체이므로 오늘 승리하고 또 매순간 승리합니다. 더 크신 분이 내 안에 살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강인훈 목사 ( 충남 서천군청 기독신우회 담당목사 / 미래희망언어연구소 소장 / 생명희망선교회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