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성 파주지방회]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
[기하성 파주지방회] 나라를 위해 기도할 때입니다.
  • 박유인
  • 승인 2019.07.2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하성 파주지방회 7월 월례회, 방주순복음교회에서 열려
파주지방회 회장 임철규 목사 등 임회원 40여명 모여 기도
기하성 파주지방회 7월 월례회를 마치고(앞줄 왼쪽 두번째 임철규목사)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파주지방회(회장 임철규 목사 / 순복음복된교회) 7월 월례회가 지난 16일 방주순복음교회(신용호 목사)개최됐다.

임원과 회원 40여명 모인 가운데 열린 월례회는 총무 홍기성 목사의 찬양인도와 사회로 시작되었고, 재무 박정남 목사의 대표기도가 이어졌다. 회장 임철규 목사는 사도행전 16장 30-31절 말씀으로 '예수님은 도대체 누구일까?'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임 목사는 한센병에 걸린 아들과 그 아들을 버린 아버지에 대한 예화를 전하며 한센병 아들을 변화사켜 예수님을 믿게 하고, 비참한 운명까지 감사하도록 만들어 주신 예수님의 능력과 사랑에 대해 강조했다.

통성기도 후 회계 박명순 목사의 헌금기도와 임철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가 성료되었다. 특히, 임철규 목사는 “회원교회의 연합으로 파주지역 복음화에 힘을 내자고 말하고, 나라위해 간절히 기도할 때”라며 구국기도를 선포했다. 

기하성 파주지방회 임원들

'기하성 파주지방회'는 매달 월례회를 갖고 회원 교회 목회자들의 회합을 도모하고, 나라를 위해 기도하며 파주지역 복음화를 위해 마음을 모으는 시간이다. 또한, 연합성회, 야유예배, 체육대회 등을 개최해 회원교회의 연합을 돈독히 하고, 파주지역을 넘어 우리나라와 세계 복음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