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글 긴사랑] 십자가는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완성
[짧은글 긴사랑] 십자가는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완성
  • 이영훈
  • 승인 2019.04.09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훈목사의 절대긍정 1]
하나님의 사랑이 십자가를 통해서 우리에게 나타났습니다.
십자가를 통하여 우리에게 구원의 문이 열렸습니다.

우리가 믿고 섬기는 하나님은 사랑의 하나님이십니다. 사랑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이처럼 사랑하셔서 독생자 예수님을 이 땅에 보내주시고, 십자가에 달려 죽게 하심으로 우리에게 구원의 문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없었다고 하면 우리 모두가 죄 가운데 태어나서 죄 가운데 살다가 죄 가운데 죽을 수밖에 없는 운명이었습니다. 웬일인지 웬 은혜인지 하나님의 사랑으로 말미암아 우리가 예수 믿고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놀라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서 늘 주님을 찬양해야 하며 감사하는 삶을 살아야 될 것입니다.

그런데 교회 내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것이 사랑인데도 또 가장 부족한 것이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돌아보면서 주님 일생 살아가는 동안 주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하여 이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십자가를 통해서 우리에게 나타났습니다. 십자가는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대신 죽어주신 자리입니다. 십자가를 통하여 우리에게 구원의 문이 열렸습니다. 하나님의 사랑과 공의가 하나가 되어서 십자가에서 우리에게 구원의 문을 열어주신 것입니다. 십자가는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의 완성입니다.

 

이영훈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위임목사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대표총회장 /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증경대표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