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튀르키예에 방한용품 후원 ... 임직원들 구매
현대엔지니어링, 튀르키예에 방한용품 후원 ... 임직원들 구매
  • 배하진
  • 승인 2023.02.2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한용품 및 여성·영유아 물품 1000여점/
임직원들이 직접 구매, 자발적으로 기증/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사회공헌 파트너기관과 함께 튀르키예 지역 구호활동에 나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엠에이치앤코(모던하우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 [고기사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구호물품 튀르키예 지원 ]

현대엔지니어링은 사회공헌 파트너기관인 엠에이치앤코(모던하우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사회공헌 파트너기관인 엠에이치앤코(모던하우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임직원들이 직접 구매하고 자발적으로 기증한 방한용품 및 여성, 영유아 물품 등 1000여점의 물품을 마련했다. 모던하우스는 겨울침구류 3500세트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는 각 지점에서 판매하던 겨울 의류 7톤 분량을 후원한다. 

후원물품은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을 통해 피해 지역에 전달,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재난의 상황에서 슬픔과 추위에 고통받고 있을 튀르키예 지역 이재민들을 위해 임직원 및 사회공헌 파트너기관과 함께 후원물품을 마련했다”며 “이번 긴급 물품후원이 이재민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과 모던하우스는 발달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자립기반을 제공하는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정기적 후원을 하며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 관계자는 “순식간에 삶의 터전과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튀르키예 주민들에게 지원이 절실한 가운데, 자발적으로 기부에 나선 기업들의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