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찰스 3세 대관식, 복음서 300만권 배포된다
英 찰스 3세 대관식, 복음서 300만권 배포된다
  •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 승인 2022.12.1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음으로 세상에 다가갈 '전례 없는 기회'
찰스 국왕, “오른손을 성경 위에 얹고/ 
하나님 앞에서 성경을 옹호하겠다고 맹세”/
대관식 의식, ‘성경 중심 주제’로 열려/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다가오는 영국 찰스 3세 국왕의 대관식 의식이 ‘성경 중심 주제’로 인해 복음으로 세상에 다가갈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라고 변증가인 레이 컴포트(Ray Comfort)는 말했다.

레이 컴포트(Ray Comfort)의 ‘리빙 워터’(Living Waters) 사역은 '창세기의 답'(Answers in Genesis)를 포함한 다른 사역과 협력하여 대관식 기간 동안, 런던에서 300만 권의 복음 소책자를 나눠주려 하고 있다. 각 소책자에는 찰스 왕의 묘사와 대관식 및 복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다. 

찰스 3세 대관식 날, "런던 작전"(Operation London)이라고 불리는 이 행사에 300만권의 복음서가 배포된다. 

수천 명의 기독교인들이 "런던 작전"(Operation London)이라고 불리는 이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약 2,000개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

찰스 3세의 대관식은 5월 6일에 거행된다. 컴포트는 홍보 영상에서 “찰스 3세 국왕은 영국교회를 수호하겠다고 하나님 앞에서 공개적으로 맹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전 세계 수억 명이 목격한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교회인 ‘웨스트민스터 사원’에서 행해질 것입니다.”

찰스 국왕은 "오른손을 성경 위에 얹고 하나님 앞에서 성경을 옹호하겠다고 맹세할 것"이라고 컴포트는 말했다.

"그는 솔로몬이 왕의 중심을 가졌던 것처럼 왕의 홀을 잡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왕관을 쓰고 왕좌에 오르면, 솔로몬처럼,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이 왕을 구하소서'라고 외칠 것이다."라고 컴포트가 말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성령이 그에게 임하는 것을 상징하는 기름으로 기름 부음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세속 언론은 그 상징주의를 설명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거대하고 전례 없는 일입니다. 복음으로 수백만 명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 그리고 대중 매체는 왕실에 대한 이 세상의 만족할 줄 모르는 욕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예배를 무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빙 워터’(Living Waters) 변증과 전도사역이다. ‘리빙 워터’(Living Waters)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렇게 말하고 있다. 

“대관식은 아마도 런던에서 열리는 가장 큰 행사일 것입니다. 길 잃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생각해 보십시오!

2023년 5월 6일, 찰스 왕세자의 대관식을 위해 수백만 명이 런던에 모일 예정이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이 대관식을 생중계로 지켜보게 된다. 

‘리빙 워터스’(LivingWaters)는 ‘Way of the Master’ TV 프로그램(190개국 이상에서 방영)과 유튜브(YouTube) 채널을 위한 "런던 작전" 에피소드를 제작하고 레이 컴포트(Ray Comfort)와 함께 무료 온라인 "런던 작전" 컨퍼런스를 주최할 예정이다. 이 컨퍼런스는 봉사 활동이 공식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참석자들이 그들의 믿음을 공유하도록 더욱 격려하고 준비시키기 위해 캘리포니아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