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와 신혼생활 ... "정말 행복하다"
선우은숙, 유영재와 신혼생활 ... "정말 행복하다"
  • 배성하
  • 승인 2022.11.0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우은숙, 유영재와의 결혼 이야기/
7일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배우 선우은숙이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와의 행복한 결혼 이야기를 밝힌다. 

선우은숙이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선우은숙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십자가 합성-뉴스제이)      ©SBS 제공

오는 7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선우은숙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지난 10월 아나운서 유영재와의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배우 선우은숙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와의 운명 같은 첫 만남부터 만난 지 8일 만에 초고속으로 결혼을 약속하게 된 이유 등 설렘 가득한 핑크빛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에 이지혜, 이현이, 서하얀 등 여성 패널들은 "드라마 같다"라며 환호했다. 

© SBS 제공
선우은숙이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 배우 선우은숙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 SBS 제공

또한 선우은숙은 "뽀뽀도 많이 하냐"는 질문에 "그건 수시로 한다"라고 하는가 하면 "무릎베개 해 보셨냐"라는 질문에는 "무릎베개 말고 가슴을 벤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선우은숙은 "우리 나이에 좀 부끄러운 얘기다"라면서도 "근데 정말 행복합니다"라며 환한 웃음을 지었다.
 
선우은숙, 유영재의 신혼 2개월 차 일상은 오는 7일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