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선예, 성경 룻기 원작 뮤지컬 '루쓰' 출연
원더걸스 선예, 성경 룻기 원작 뮤지컬 '루쓰' 출연
  • 배성하
  • 승인 2022.10.2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예, 주인공 '루쓰'(룻)에 케스팅/ 
룻(루쓰)과 보아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제작사 힘컨텐츠, 전 배역 공개오디션 실시/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의 가수 선예가 성경 룻기를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루쓰》(Ruth, 공동연출 홍성연 김다현)에 출연한다고 제작사 '힘컨텐츠'가 26일 밝혔다. 선예는 주인공 '루쓰'(룻)에 캐스팅 됐다.  

제작사 '힘컨텐츠'(Him컨텐츠)는 기획 단계부터 K-뮤지컬의 글로벌 진출을 염두에 둔 대작인 만큼, 뮤지컬 《루쓰》(Ruth, 공동연출 홍성연 김다현)가 내년 3월 공연을 앞두고 전 배역 공개오디션을 실시했다. [참고기사뮤지컬 ‘루쓰’, K-뮤지컬의 글로벌 진출 위한 대작]

선예는 주인공 '루쓰'(룻)에 캐스팅 됐다.  뮤지컬 《루쓰》는 성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랑커플인 룻(루쓰)과 보아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힘컨텐츠(Him컨텐츠) 제공

내년 3월 5일부터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루쓰》는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성경‘(Bible) 속 ‘룻기’를 원작으로 한 창작 초연 뮤지컬이다. 

뮤지컬 《루쓰》는 성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랑커플인 룻(루쓰)과 보아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성경 속에서 룻을 향한 보아스의 애절함과 신뢰는 감동을 준다. 

고전적 작품성을 그대로 담으면서도 이 시대의 상처받고 길을 잃은 이들을 위로하는 현대적 코드로 재해석됐다.

주인공 여인 룻(루쓰)과 사랑을 통해 삶의 역경과 고난을 극복하는 일생을 그린다. 선예는 주인공 '루쓰'(룻)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선예는 간증 활동을 통해 신앙을 전하고 있다. [참고기사원더걸스 선예,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있게 해"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한 선예는 지난해 tvN 예능 '엄마는 아이돌'을 통해 방송에 복귀한 뒤 지난 7월 첫 솔로 앨범 '제뉴인'을 내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