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 3 예고편, 유튜브 1위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 시즌 3 예고편, 유튜브 1위 
  • 케이티 나
  • 승인 2022.10.20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 동안, 거의 100만 조회수 기록/
영화의 상영 시간은 2시간 4분/
미국의 약 1,525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통신원 = 예수 영화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예고편이 이 유튜브(YouTube)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선택된 자》(The Chosen) 시즌 3’ 예고편은 월요일에 출시되었으며 유튜브(YouTube) 인기 순위 목록에서 빠르게 1위를 차지했다. 첫 24시간 동안 거의 1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유튜브 캡처

성경에 기반을 둔 시리즈 ‘《선택받은 자》(The Chosen) 시즌 3’ 예고편은 월요일에 출시되었으며 유튜브(YouTube) 인기 순위 목록에서 빠르게 1위를 차지했다. 첫 24시간 동안 거의 1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댈러스 젠킨스(Dallas Jenkins) 감독은 페이스북에 "우와!"라고 썼다.

예고편은 예수님께서 산상 수훈을 전파하고 5,000명을 먹이시는 것을 포함하여 새 시즌의 여러 장면을 보여준다.

시리즈의 첫 두 에피소드는 11월 18일 극장서 개봉하고 12월에 ‘The Chosen’ 앱으로 전환된다. 시리즈는 앱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7 시즌’까지 제작하기로 예정된 이 시리즈는 예수님과 제자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9,480만 명이 시청했다.

예수님의 12제자 중 한사람인 유다 다대오(Jude Thaddeus)를 연기한 지아바니 카이로 (Giavani Cairo)는 크리스천 헤드라인스(Christian Headlines)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제자들은 시즌 3에서 우리가 실제로 접하게 되는 예수님을 따라가는 동안 전에 직면하지 않았던 많은 장애물에 직면합니다."

‘The Chosen’ 웹사이트에 따르면 11월 18일 영화의 상영 시간은 2시간 4분이다. 약 1,525개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작년 크리스마스 테마의 《선택받은 자》(The Chosen)와 함께한 크리스마스는 배급사인  '패텀'(Fathom)의 기록인 1,40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고, 또한 티켓 판매(처음 12시간 동안)에 대한  '패텀'(Fathom) 기록을 깨뜨렸다.

‘The Chosen’의 오리지널 콘텐츠 책임자인 캐서린 워녹(Katherine Warnock)은 “크리스마스 스페셜은 우리가 극장 영역에 확실히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스페셜이 그렇게까지 상영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아바니 카이로 (Giavani Cairo) 패이스북
지아바니 카이로 (Giavani Cairo) 페이스북

25명 이상의 그룹은 10월 18일부터 《선택받은 자》(The Chosen)영화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개별 티켓은 10월 25일부터 판매된다. 

이 영화는 아직 평가되지 않았다. 《선택받은 자》(The Chosen)의 웹사이트는 이 영화의 내용에 대해 "우리는 부모들의 지도를 추천한다. 하지만, 지금까지 《선택받은 자》(The Chosen)에서 본 것이 마음에 든다면, 극장에서 상영되는 1, 2화의 시즌 3 시사회가 괜찮을 것 같다."라고 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