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축구대표팀 선전 기원 항공기 래핑
아시아나항공, 축구대표팀 선전 기원 항공기 래핑
  • 배성하
  • 승인 2022.10.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서/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김승규 등/
국내선과 미주·유럽·동남아 국제선에/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손흥민, 황희찬 등 주축 선수 이미지를 항공기에 래핑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A321NEO 항공기에 축구대표팀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김승규 등 주축 선수 이미지를 항공기에 래핑했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A350과 A321 항공기 동체에 손흥민, 황희찬, 황의조, 김민재, 김승규 등의 이미지를 래핑했다.

A350 동체에는 가로 17m·세로 8m, A321 동체에는 가로 12m·세로 5m 규모의 이미지가 래핑됐다.

17일 인천시 중구 아시아나항공 제2격납고에서 공개됐다.    ©아시아나항공

축구국가대표팀 래핑 항공기는 17일 인천시 중구 아시아나항공 제2격납고에서 공개됐다.

래핑 항공기들은 올해 12월까지 약 3개월간 국내선과 미주·유럽·동남아 등의 국제선에 투입된다.

아시아나항공은 1999년부터 대한축구협회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를 맡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1999년부터 대한축구협회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를 맡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한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과 높아진 대한민국 축구의 위상을 다시 한번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