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구찌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았다
예수님은 구찌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았다
  •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 승인 2022.10.13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님에게 영광"(Glory to God.) 캡션/
갈보리에 관한 시 읽는 소녀 비디오 공유/
"예수님은 모든 권위를 가지고 계십니다"/

【미국=뉴스제이】 케이티 나 & 에쉴리 나 통신원 = 미국 여배우 캔디스 캐머런 부레(Candace Cameron Bure)는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확산된 갈보리 십자가에 관한 시를 교회에서 읽는 어린 소녀의 비디오를 공유했다. 

캔디스 캐머런 부레(Candace Cameron Bure)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메시지를 자주 공유하고 있다.

캔디스 캐머런은 아프리카 소녀가 프레질 도구보의 유명한 시 “구찌 십자가”(Gucci Cross)를 낭송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560만 팔로워와 공유하고 "하나님에게 영광"(Glory to God.)이라는 캡션을 썼다.      ©크리스천포스트

이번에 캔디스 캐머런은 아프리카 소녀가 프레질 도구보(Fragile Dogubo)의 유명한 시 “구찌 십자가”(Gucci Cross)를 낭송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캐머런은 인스타그램 560만 팔로워와 공유하고 "하나님에게 영광"(Glory to God.)이라는 캡션을 썼다.

이 영상에서 나이지리아 아부자 국제 피난처 국제교회의 '코릭(CORIC) 어린이 교회' 체리 폴 에드(Cherry Paul Ede)라는 소녀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에 대한 강력한 말과 우리가 영원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예수님이 우리의 모든 죄악에서 우리를 어떻게 구해주셨는지를 강조한다.

믿음의 어린이 체리 폴 에드(Cherry Paul Ede)는 아프리카 시인 프레질 도구보의 시를 열정적으로 낭독했다.

"누가 이 말을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 예수님은 구찌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이 아닙니다. 베르사체의 면류관을 쓰고 못을 박힐 때 발에 나이키 신발도 없었습니다. 갈보리에는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에데가 시를 읽으면서 말했다.

“그 낡고 너덜너덜한 나무 십자가는 목수의 아들을 받치기에 적합하지 않았지만, 우리 하나님은 우리에 대한 그분의 사랑과 만인에 대한 사랑으로 거기에 매달렸습니다.”

"사실, 파파라치들은 목격자들의 무리로서 분노한 군중들뿐이었습니다. 옛날에, 나는 십자가가 독선적인 소수의 사람들만을 위한 시상식인 그래미 시상식과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박수갈채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단지 잘못된 비난, 혐오 발언, 바보들의 야유뿐이었습니다. 영광의 왕이 찾아오셨습니다."

그 어린 소녀는 계속해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겪으신 일을 생생하게 묘사한 도구보의 시를 읊었다. 

"모든 손톱, 모든 채찍질, 모든 갈비뼈 균열을 느꼈습니다. 그가 고통을 안아준 것은 당신을 위해서였습니다." 

"[예수님은] 사흘 만에 '나는 선하고 너희도 그러하다'라 말씀하시며 나타나셨습니다. 아버지와 하나가 되고 내 피가 여러분을 완전히 새롭게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사랑하신다는 다른 어떤 증거가 필요합니까?"

이 어린 소녀는 시청자들이 용서받았다는 것을 알고 삶을 살도록 격려하는 것으로 시를 마무리했다.

"지금은 박수갈채의 계절이 선언되었습니다, 나의 죄는 완전히 용서되었습니다. 누가 이 말을 들어야 할지 모르겠지만 예수님은 구찌 십자가에 못 박히지 않았습니다. 당신의 나이, 성별, 인종, 순자산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당신이 거룩하게 된 것 뿐입니다."

여배우 킴 더글러스(Kym Douglas), 가수 대니 고키(Danny Gokey), 기독교 작가 프리실라 쉬레르(Priscilla Shirer) 또한 여배우의 타임라인에 대해 언급하며 어린 소녀의 메시지에 박수를 보냈다.

CBN 뉴스가 보도했듯이 뷰어는 강력한 신앙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그녀의 플랫폼을 사용했다.

지난 5월 부레는 인스타그램에 "나와 성경이 말하는 영적 전쟁의 유형을 논의하며 어두운 존재가 그녀의 집을 공격했고 그것이 그녀의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공유했다.

"(W)우리는 우리 삶의 매일매일 일에 매우 현실적이고 강력한 적이 있다는 것을 잊고 있습니다. 그 적은 악마입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악마는 진짜 있어 직장에도 있지만, 악마는 내 집에서 통제력이나 권위가 없습니다."

"예수님은 모든 권위를 가지고 있고, 내 집안에 모든 권력을 가지고 있으며, 내 집안에 통치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저는 성령님을 불러서 여기 있는 모든 악령들을 내보내기를 기도합니다. 그리고 나는 예배 음악을 틀었습니다. 그냥 내 집을 채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집은 성경과 하나님의 말씀, 하나님의 능력, 하나님의 진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계속해서 제 자신에게 그것을 상기시킵니다."

배우 스티븐 볼드윈(Stephen Baldwin)은 성경 구절 요한복음 3:36을 이렇게 말했다. “아들을 믿는 자에게는 영생이 있고 아들에게 순종하지 않는 사람은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기독교 연사인 프리실라 C. 샤이어 (Priscilla Shirer)는 비디오에 감동받아 "WHOSE BABY IS DIS??!!!!"라는 캡션을 추가하여 다시 게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