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쓰’, K-뮤지컬의 글로벌 진출 위한 대작
뮤지컬 ‘루쓰’, K-뮤지컬의 글로벌 진출 위한 대작
  • 배성하
  • 승인 2022.09.18 0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경 ‘룻기’의 룻(루쓰)과 보아스의 사랑 이야기/
공연일정: 2023. 3.5(일)~4.2(일)/
3월 공연 위해, 전 배역 공개오디션 실시/
오디션 접수: 2022.9.10(월)~10.7(금)/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뮤지컬 《루쓰》(Ruth, 공동연출 홍성연 김다현)가 내년 3월 공연을 앞두고 전 배역 공개오디션을 실시한다.

제작사 '힘컨텐츠'(Him컨텐츠)는 기획 단계부터 K-뮤지컬의 글로벌 진출을 염두에 둔 대작인 만큼, 이번 오디션에서 실력 있는 배우들을 대거 발굴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루쓰' 포스터.
뮤지컬 '루쓰' 포스터.     ⓒ힘컨텐츠 제공

뮤지컬 《루쓰》는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인 '성경‘(Bible) 속 ‘룻기’를 원작으로 성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사랑커플인 룻(루쓰)과 보아스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성경 속에서 룻을 향한 보아스의 애절함과 신뢰는 감동을 준다. 

고전적 작품성을 그대로 담으면서도 이 시대의 상처받고 길을 잃은 이들을 위로하는 현대적 코드로 재해석됐다.

국민 동요 ‘올챙이송’ 작가 작곡가이자 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시리즈로 100만 관객 달성을 이룬 바 있는  '힘컨텐츠'(Him컨텐츠) 윤현진 대표가 극작·작곡·프로듀서를, 《에스메의 여름》으로 '2020 올해의 베스트 연극7'수상한 홍성연과 데뷔 20주년을 맞는 뮤지컬계의 황태자 김다현이 공동 연출을 맡았다.

이번 공연을 제작한 '힘컨텐츠'(Him컨텐츠)는 클린콘텐츠(Clean Contents)를 통해 세상에 힘(Him)을 주기위해 설립된 엔터테인먼트 전문 제작사로 2011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식 서비스 분야 지원사업 선정, 중소기업청 지식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선정을 거쳐, 그해 12월 지식서비스 창업대전 국무총리상과 2013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그동안 창작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변신자동차 또봇-아빠의 노래》, 《우리영웅 번개맨》, 《스페이스 번개맨》등을 제작했으며, 특히 가족뮤지컬 《번개맨의 비밀'시리즈는 2019년까지 전국 100만 관객을 동원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5월 포항 기쁨의교회에서 뮤지컬 '루쓰'가 공개됐고. 'Him컨텐츠' 윤현진 대표(왼쪽)는 말씀을 전했다.
  지난 5월 포항 기쁨의교회에서 뮤지컬 '루쓰'가 공개됐고, 보아스 역에  김다현, 나오미 역에 엄태리가 공연에 참가했다.  'Him컨텐츠' 윤현진 대표(왼쪽)는 말씀을 전했다.      ⓒ힘컨텐츠

▣공개 오디션은 이렇게▣

공개 오디션은 뮤지컬 《루쓰》의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을 선발하며, 1차 서류 심사, 2차 대면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10월 7일 자정까지 himmusical@gmail.com 이메일로만 지원 가능하다. 상세한 지원 요강은  '힘컨텐츠'(Him컨텐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2년 5월, 트라이아웃 공연을 통해 전 세대가 공감한 감동적인 무대로 검증받은 바 있는 뮤지컬 《루쓰》는 내년 3월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힘컨텐츠 홈페이지: www.himcontents.com / 뮤지컬 《루쓰》 공식페이지 musical-ruth.com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루쓰》(Ruth)
공연일정: 2023. 3.5(일)~4.2(일)
예술감독: 이종석
공동연출: 홍성연, 김다현
극본: 윤현진
작곡: 윤현진, 까사(Casa)
음악감독: 까사(Casa)
아무감독: 한승훈
공연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기획·제작: 힘컨텐츠(주)

[오디션안내 정보]
오디션명: 뮤지컬 《루쓰》 공개오디션
모집대상: 전 배역
지원자격: 노래와 안무 능력을 갖추고 향후 연습 및 전체 공연 일정에 성실히 참여 가능한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배우
접수기간: 2022.9.10(월)~10.7(금)
서류 합격 발표: 2022.10.10(월)
오디션 일정: 2022. 10.17(월)
접수방법: himmusical@gmail.com 이메일 접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