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그리스도] “뉴스제이 창간 4주년을 축복하노라”
[예수 그리스도] “뉴스제이 창간 4주년을 축복하노라”
  • 예수 그리스도
  • 승인 2022.09.0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조주인 나를 묵상하거라/
그리하면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이사야 60:1)/

【뉴스제이】 "한국교회 깃발 '뉴스제이' 창간 4주년을 축복하노라.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두려워 말고 나만, 하늘만, 십자가만 바라보거라. 사람을 두려워하면 올무가 되느니라. 내가 너의 모든 것을 알고, 너의 주변을 알고, 사람들을 아느니라. 담대하라! 내가 왜 빛을 만들었는지 아느냐? 나는 세상의 빛이며, 온 우주의 빛이니라. 빛이 없는 곳은 아무 곳도 없느니라. 어둠 속에서도 나는 빛으로 존재하느니라.” 

“사랑하는 아들아! 나는 모든 곳에 풍성히 거하고 있다. 나를 바라보고, 느끼고, 경험하고, 생각하거라. 창조주인 나를 묵상하거라. 그리하면 빛을 발하게 될 것이다. 너와 ‘뉴스제이’는 거울이다. 빛을 비추이는 존재는 ‘스스로 있는 자‘ '나'니라. 아들아! 힘내거라. 내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이사야 60:1)

"주변을 잘 알고 사랑 가득한 '뉴스제이'가 나의 마음을 알고 나의 뜻을 따라 걸어가고 있으니 축복하노라. 작은 자, 움추린 자, 두려워 하는 자, 소외된 자를 도와야 한다. 그리고 하나님은 기도에 응답하시는 분이심을 알려야 한다." 

“생각하고 생각하고 또 생각하거라. 내가 주는 환경적 사인을 잘 받거라. 참새 한 마리도 네 허락 없이는 떨어지지 않는다. 나와 세밀하게 동행하거라”

“일어나거라! 더 강한 믿음 위에 너를 세우리라. 믿음, 믿음, 믿음. 말씀을 붙잡거라”

“평탄케 하리라! 풍성케 하리라! 넘치게 하리라! 되찾게 되리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라. 나를 바라보거라 경험해야지!” 

"나만 믿은 것을, '보았노라!'. '축복하노라!' '수고 많았다. 애썼다. 섬김과 사랑을 보았노라. 그리고 너의 고통을 보았노라. 위로한다. 힘내거라! 살아계신 하나님의 능력이 빛으로 현실에 나타나 너의 주변 사람들이 알게되리라. 믿음으로만 달려가거라!"  - 길과 진리, 생명과 빛된 응원단장 예수 그리스도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8-20) 부활 후 승천하시는 예수님.     ©예수 영화 캡처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예수 영화 캡처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     ©예수 영화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