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선교연대, ‘제96차 선교포럼’ 열린다
세계선교연대, ‘제96차 선교포럼’ 열린다
  • 배하진
  • 승인 2022.07.2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토) 10시 30분, 프린스호텔 별관 컨벤션홀/
선교사들이 서로의 사역을 격려하고/ 
선교현장에서 활동하는 사역 소개/
제96차 포럼 포스터

【뉴스제이】 배하진 기자 = 세계선교연대(대표 최요한 목사)의 ‘제96차 선교포럼’이 오는 8월 6일(토)이 10시 30분, 명동 프린스호텔 별관 컨벤션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제96차 포럼 강사로는 정인찬 박사(웨스트미스터신학대학원 총장)와 이선구 목사(세계선교연대 이사장), 대표 최요한 목사가 나선다.  

세계선교연대포럼은 여러 분야, 여러 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교사들이 모여 서로의 사역을 격려하고, 선교현장에서 활동하는 전세계 여러 선교사들의 다양한 사역 소식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 

‘세계선교연대’는 매달 한번씩 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코로나 펜데믹 가운데에서도 선교사들이 서로 기도로 교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마음으로 모으고 있다. 

한편, ‘세계선교연대’는 선교사들을 위해 인천 간석동과 서울 오류동에 선교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명동교회와 국제선교신문, 명동출판사. 세계선교연대포럼, 세계선교연대총회와 총회신학원과 함께하고 있다. 

본지, 한국교회의 깃발 '뉴스제이'(대표 나관호 목사)도 세계선교연대 협력 선교기관으로 선교사들과 함께 미디어선교를 통해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고 선교사들을 위로하고 십자가 중심의 행복한 긍정기사로 세상속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