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쉐어, 가수 강찬 홍보대사 위촉 "함께 합시다"
월드쉐어, 가수 강찬 홍보대사 위촉 "함께 합시다"
  • 박유인
  • 승인 2022.07.2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쉐어,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봉사활동/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뉴스제이】 박유인 기자 =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가수 강찬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홍보대사 위촉식은 4일 월드쉐어 서울 본부에서 진행됐으며, CCM 가수 강찬 및 월드쉐어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월드쉐어와 강찬은 앞으로 함께 전 세계 어려운 아이들을 돕고 월드쉐어를 알리는 일에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이사장 박현모)가 가수 강찬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월드쉐어    
강찬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살면서 꼭 해야 하는 일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아이들을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월드쉐어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쉐어

위촉식 현장에서 강찬은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살면서 꼭 해야 하는 일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아이들을 돕기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월드쉐어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월드쉐어 하복래 상임이사는 “강찬 홍보대사와 함께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앞으로 많은 선한 영향력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아이들을 돕는 일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가수 강찬을 홍보대사로 위촉한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 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 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쉐어 개요

월드쉐어는 국제구호 NGO단체로서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아동그룹홈과 1:1 아동결연, 식수 개선사업,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