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행복비전교회,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과 업무협약
월드행복비전교회,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과 업무협약
  • 배성하
  • 승인 2022.06.2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행복 치유 사역'으로 부흥/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과 업무협약/
가사모, 임원 위촉식도 열려/

【뉴스제이】 배성하 기자 = 비대면예배가 활성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가족 행복 치유 사역”으로 7년 전 개척당시 등록 성도 20명에서 1,400명 이상으로 부흥, 빛과 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며 지역복음화와 한국복음화를 위해 달려가고 있는 성남시 분당구 소재 ‘월드행복비전교회’(위임목사 천준협)가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이사장 이경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2022년 6월 19일(주일) 오후 3시 월드행복비전교회 3층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협약식에는 ‘월드행복비전교회’ 라더와 제직 그리고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 임원단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월드행복비전교회‘와 ’가족사랑시민실천모임‘(가사모)이 분당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다.
’월드행복비전교회‘와 ’가족사랑시민실천모임‘(가사모)이 분당 월드행복비전교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다.      ©월드행복비전교회

이번 협약식에서는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의 임원단 위촉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가족사랑실천시민모임’의 대표 상임고문인 김영진 장로(전 농림부 장관, 5선 국회위원)가 임원단을 위촉하였다. 

월드행복비전교회와 가사모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서, “가족사랑, 나라사랑, 인류사랑”을 통한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부부 행복, 자녀 행복, 가정 행복을 위해서 함께 노력하기로 손을 모았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교회와 가사모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동 개최하고 행복사역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월드행복비전교회 천준협 위임목사는 “가사모와의 업무협약을 통해서 우리 교회가 개발하고 검증된 효과성 높은 <가족사랑 가정 행복 프로그램들>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서 영광”이라며,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가정 행복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 대한민국의 모든 가정이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보면 후회할 기사
카드뉴스